경복궁 사골 고기 도가니탕 (냉동) 후기

 

경복궁 사골 고기 도가니탕 (냉동)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6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7-29 기준)

 

★★☆☆☆ 2021-07-25

국물이 그냥 가루탄것같아요ㅠ

★★☆☆☆ 2021-07-17

되어있음

★★★☆☆ 2021-07-11

도가니탕을 좋아하는 편이라 처음 시켜봤어요. 저는 그냥 그랬네요

★★★★★ 2021-07-10

전 물컹거리는 식감의 도가니탕을 안좋아하는데 남푠은 엄청 좋아해요~! 경복궁 도가니탕을 좋아해서 재구입~!!! 앞번에 "신효섭 도가니탕" 가격이 싸서 구입 했는데 냄새가 나서 별로라고 했음~ 경복궁 도가니탕은 제가 국물을 먹어봐도 맛 있음!

★★★★★ 2021-07-06

8250원에 구매 근처에 도가니탕 파는곳이 없어서 비싸지만 후기가 괜찮아서 주문했어요. 양은 한 뚝배기 나오구요 작은 두그릇 나옵니다 국물진한게 시중 파는것보다 더하고요. 맛도 훌륭합니다. 아 파 넣는걸 깜박했네요 비오는 저녁에 밥없이 국이랑 총각김치로 먹었는데 든든하네요.

★★★★☆ 2021-07-03

뭔가 첨가한듯 너무 뽀예요

★★★★☆ 2021-06-01

와우..도가니랑 고기랑 적당하고.. 일단 국물이 너무 진해서 어떻게 이렇지싶어요 다른성분이 들어간건..아니겠지요 ㅋ 차원이 다른데요?? 그동안 묽은 곰탕들만 보다 이걸보니 파넣고 후추넣고햿더니 엄마가 끓여준맛에 근접 ! 다른메뉴들도 시켜먹어보려구요

★★★☆☆ 2021-05-27

사골국물치고 너무 뿌옇고 다른거 첨가한듯한~~ 무튼 다시는 사먹고싶지 않은비쥬얼이네요 ㅎ 각기 입맛이 다르니 맛나게 드시는분들도 계시곘지만 전별로~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26

2021년 05월 26일 ★★★★★ 2인가구인데 친구가 놀러왔습니다. 셋이서 뭘 먹을까 하다가ㅎㅎ 마침 이번에 체험단으로 받은 도가니탕이 생각나서 해동해다 데워먹었습니다^^ 아침에 꺼내놓으니 저녁먹을때쯤 되니까 다 녹아서 간편하게 냄비에 부었구요, 바글바글 끓여서 집에 있는 대파좀 쫑쫑 썰어넣고, 묵은지와 김을 꺼냈습니다~ 삼삼하니 직접 간을 해먹기 좋은 염도에, 남편과 친구는 소금을 살짝 쳤구요^^ 저는 간 없이 김치와 김을 얹어서 밥말아 먹었습니다! 짭짤한 김치에 구수한 도가니탕 향이 화악 올라오면서, 한입 먹으니 몸을 삭 덥혀주더군요. 역시 한국인은 국 없인 아쉽죠ㅎㅎ 쫄깃쫄깃하면서도 보드랍게 입에서 녹는 고기와 건더기가 최고였습니다^^ 평소 푸딩이나 두부같은 부드러운 음식 좋아하는 저에겐 딱이었어요! 사실 이쯤 리뷰하면 사진이 왜 없나 싶으실텐데, 굶주려있다가 끓이자마자 호다닥 먹어버려서ㅜ 다 먹은 뒤에야 리뷰를 떠올려버렸습니다ㅠㅠㅠ 벼르고 있었는데, 이런… 어쨌든, 먹기도 간편하고 유통기한도 생각보다 널널하고! 손님 왔을때 집에서 편하게 나눠먹기 좋은 제품이에요! 덕분에 셋이서 식사 잘 했습니다!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