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로드 바리스타 미니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머신 화이트 후기

 

커피로드 바리스타 미니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머신 화이트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7-19 기준)

 

★★★★★ 2021-07-15

너무좋아요 물건도 안전하게 받았습니다 그리고 후기보니 소리가 크다고 하는데 그래서 걱정하는 마음으로 구매했는데요 저는 괜찮다고 봅니다 다른사람 한테도 추천할게요

★★★★★ 2021-07-14

가성비와 세척이 쉬운게 오래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 2021-06-30

귀여운 작은 사이즈라 자리도 차지않고 좋아요.

★★★★★ 2021-06-20

네스프레소 독일 직구 2주 기다리다.. 판매자의 잠수로 주문 취소당하고.. 로켓배송에서 국내브랜드로 찾았어요 ㅎㅎ 가격 넘 착하고, 기능은 네스프레소 머신들과 같은 19bar압이라 커피 잘 추출되고, 크레마도 풍부하니 아주 좋아요! 아 그리고 이디야 한정판 머신과도 디자인이 같더라구요?! 잘 산거 같아요! 화이트라 깔끔하고 예뻐요 ㅎㅎ 저는 텀블러를 많이 써서 다이소 벽선반을 뒤집어놓고 그 위에 머신을 올렸는데 더더욱 만족스럽습니다! 헬로킷 캡슐은 포함 안된 상품이구요, 대신 커피로드에 제품등록하니 캡슐 할인쿠폰을 주네요~ 이제 커피로드 캡슐도 구매를 해봐야겠어요 ㅎㅎ +인터넷 검색하니 최근 상품은 옆면 로고가 없어졌다군요. 그런데 메인 이미지에 커피로드 로고가 있어서 상품문의에 글을 남겼었습니다. 답변엔 이미지와 같은게 온다는데 받아보니 로고없는 최근상품이네요~ 로고 없어서 더 깔끔하고 예뻐요! 다만 제품번호가 물받침대? 정면에 붙어있어서 떼느라 고생했습니다..ㅜㅜ 시리얼번호는 안보이는곳에 부착해주시길..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