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머기랑 왁스 세트 구성은 왁스 양이 너무 적어서 워머기랑 왁스랑 따로 구매했어요. 주로 페이스 왁싱에 사용할거라서. 사이즈는 일부러 작은걸 구매했습니다.
원래 워머기 없이 전자레인지로 했었는데. 워머기 하나로 훨~~~씬 더 편하게 왁싱했어요!
일단 돈을 좀 더 주더라도 워머기는 꼭!!!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사용팁을 좀 남겨보려고해요.
1.왁스 담는 바스켓에 다이소에서 파는 종이호일을 깔고 왁스를 녹이면 깨끗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나중에 바스켓 교채 안해도 돼요. 왁싱 다하고 나서 종이만 빼서 버리면 되니까 워머기 관리하기 훨씬 편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사용하면 장점이 하나 더 있는데. 종이 호일을 좀 두껍게 깔고 하면. 맥스로 해놓고 사용하도 종이덕분이 녹은 왁스가 안뜨거워요. 딱 왁싱하기 좋은 정도의 온도와 점성이 됩니다.
2.혹시 왁싱하면서 워머기 겉에나 바닥에 왁스를 흘리면. 어찌 지우나 고민되시죠?! 손으로 긁어도 잘 안긁히고 휴지. 물티슈 등등 문질러도 절대 안지워집니다. 그때 클렌징 오일을 좀 발라주고 손톱or 플라스틱 자로 긁으면 지워집니다.
마지막으로 이건 제가 사용하면서 발견한 방법인데요.
제가 종이호일을 잘못 깔아서 바스켓 안쪽에 왁스가 흘렀는데. 바스켓 안에 클렌징 오일을 좀 부어주고 워머기를 맥스로 해놓았더니 왁스가 녹으면서 오일과 섞이더라고요.
왁스가 다 녹으면 우드스틱으로 덜 녹은 곳은 없는지 긁어서 오일과 왁스잔여물이 섞이게 해준 다음에 휴지로 닦아내면 오일이 닦이면서 왁스도 같이 닦여서 바스켓이 깨끗해지더라고요. 혹시나 될까 싶어서 해봤는데 깨끗해져서 신기했어요. 바스켓이 더러워지신 분들 해보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