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ADA 히알라 스무딩 젤 고급형 리뷰

 

VANADA 히알라 스무딩 젤 고급형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06 기준)

 

★★★★★ 2021-06-19

알로에 젤 같은 느낌인데 끈적임이없음

★★★★★ 2021-05-25

왕싱하고나서 발랐는데 시원하구 진정이 잘 되서 트러블없이 잘 지나갔네요 만족~~

★★★★★ 2021-02-19

진정제로 강추합니다 개별포장으로 한팩에 양도 많아서 충분히 바를수있고 무취에 끈적임없이 흡수도 잘되요 뭐니뭐니해도 왁싱후 빨갛게 달아오른 피부가 진정이 빨리되니 너무 좋아요

★★★★★ 2021-02-16

왁싱후 진정젤 알아보다 구매했는데 왁싱후 사용해보니 쿨링감이 있어 확실히 화끈거리는 느낌이 금새 진정되는게 느껴지네요 알로에젤 같은 제형이라 흘러내리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펴발리고 흡수도 잘되고 좋네요 낱개 포장이라 위생적으로 사용할수있는점도 아주 맘에들구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안심되네요!! 요즘 피부레이저 관리받는중인데 관리받은날 저녁에도 사용하면 진정효과있어 좋을거같네요^^

★★★★★ 2021-02-14

왁싱하고나면 피부가 예민해지곤 하는데 그때 쓰면 좋을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끈적임 없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니까 너무 산뜻하고 좋네요~! 왁싱 후 피부 진정효과 바라고 구입했는데 평소에도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진정효과로 딱 좋은 제품이예요. 파우치 형식으로 돼있어서 휴대성도 좋고 위생적으로도 좋아요. 나중에 여행갈때도 하나씩 파우치에 챙겨두고 햇빛에 노출돼서 자극받았을때도 쓰면 좋을 것 같아요~!

★★★★★ 2021-02-12

열감 있는 피부라서 피부 자극이 꽤 있는 편입니다. 알로에로 만든 수딩젤을 바르다가 그닥 효과를 보지 못해서 바꿔보았어요. 피부에 바르니 착 감기면서 피부진정 효과가 오더라구요.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면서 수분을 유지시켜주는게 참 좋은거 같아요.

★★★★★ 2021-02-12

다리 부분에 왁싱하고 나서 화끈거림이 지속 되었어요. 겉으로 봤을때는 상처가 나거나 아픈 모습은 없었지요. 안되겠다 싶어 검색해보니 스무딩젤을 발라줘야겠더라구요. 실제 써보니 화끈거림을 내려주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주네요.

★★★★★ 2021-02-10

젤타입은 처음 쓰는데 만족이예요 향도 인위적이지않고 좋네요~ 한포 타입이라 여행갈때도 몇개 챙겨가면 좋을것같아요 세안 후 바르니 진정되고 촉촉하네요 만족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