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엑스트라 슈퍼9 100ml 블랙헤드 모공관리 필링 토너 코팩시트20장 사용기

 

메디필 엑스트라 슈퍼9 100ml 블랙헤드 모공관리 필링 토너 코팩시트20장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10 기준)

 

★★★★★ 2021-06-24

워터 필링기를 쓰디 전에 이.제품으로 코 피지를 불려주고 사용해요. 이걸 화장솜에 적셔서 15분 정도 올려두고 떼면 피지가 솟아있는게 보여요 진짜 신기해요,,, 물론 피부가 예민해서 빨갛게 달아오르지만,,, 그런 사람들은 물이랑 섞어서 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 2021-06-05

잘사용 했는데 양이 넘적어요

★★★★★ 2021-05-17

애기낳고 요새 피부가 엉망이됐는데 블랙헤드까지 역대급이 되서 우울해지고 남편보기 민망해서 여러가지를 알아보다가 젤 먼제 해본건 한** 유명한 클렌징오일이였어요 몇일 열심히 해본결과 그래도 제법 나오더라구요 열심히 했어요ㅜ 근데 2일만 지나면 다시 심하게 뿜뿜 코는 폼클렌징 5번해도 반질반질.. 코만.. 무엇보다 3번째 사용했을땐가 한두개씩 뾰루지 나던게 코랑 나비존 턱에 왕창.. 진짜 대박인건 그 속여드름 아시죠? 속에서 곪아서 만지기만해도 엄청 아프고 짜지지도 않는 그거 계속 지금도 나고있어요 그래서 진짜 엄청 우울해하고 있다가 피지연화제 효과 좋다고 해서 속는셈치고 구입했어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요ㅜ 사용방법대로 열심히 했어요 다 불리고나서 압출기로 삭삭 긁어내는데 좀 나오더라구요 세게도 아니고 그냥 적당한 압으로 슥슥 간혹 안뽑히는 근데 굵직한거 한두개는 조금 세게 그리고 찬물세안! 진짜 거짓말아니고 한번만에 85% 없어졌어요 그리고 지금 삼일짼데 거의 유지중이에요 일주일에 한번정도 하면 될거같아요!! (저는 찬물세안하고 닦토하고 모공넓어질까봐 이니*** 모공세럼이 평이 좋길래 쿠팡에서 구입해서 발라줬어요) 진짜진짜 너무 행복하구요ㅜ 소확행 계속 구입할꺼에요! 담엔 아예 대용량 구입할꺼에요 (코에는 블랙헤드 턱에는 화이트헤드가 많았는데 턱은 그닥 효과 모르겠어요ㅜ 근데 코는 진짜 백번 추천이요)

★★★★★ 2021-05-15

피지녹이려고 클렌징 오일, 약산성 세안 팩 등등 해보았는데 걍 이거 하나면 되요…이름 부터 피지연화제 잖아요 진작 이거 살걸 그랬어어어어!!!!!!

★★★★★ 2021-04-29

한번 사용했는데 ~~ 와우 ! 기름진 치킨 ~ 좋아하는 우리딸~ 요즘 피지 짜느라 ~ 딸기코가 되있고 블랙헤드는 점점 왕성해지고 아이가 점점 우울해 하기에 상품평보고 ~ 코팩살까하다가 코팩효능을 별로 느끼지못해 거울앞에서 수시로 피지 짜내는 딸아이 우울해하지말라고 주문했는데 와우! 효과 ! 지대로임!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