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안 플레시아 피치 민트 치약 리뷰

 

메디안 플레시아 피치 민트 치약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47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7-08 기준)

 

★★★★★ 2021-07-07

⚜ 플레시아 피치민트 3개 – 용량: 120g – 불소 함유량: 500ppm – 유통기한: 2024년 2월 제품이 리뉴얼 됐네요~ 이 제품이 그 제품인지 모르고 한참 고민했어요. 이전 제품과 치약향이나 제형, 컬러 거의 동일하지만 맛 부분은 살짝 달라요. 요 치약이 복숭아 맛이 나지만 민트가 들어가있어 알싸하고 매운맛이 좀 있거든요. (11살 아이 표현이에요 ㅋ) 저도 아이들과 같이 쓰는 치약이라 양치해봤더니 민트향이 이전보다 덜 하네요. 좀 밋밋해졌다고 해야할까요? 그치만 애들은 이전보다 좋다네요. 어른이 쓰기엔 좀 약하고 아이들 쓰기엔 괜찮은 제품 같아요. (초등 저학년 작은 아이는 맵지만 참을만하다고 하고, 초등 고학년은 큰 아이는 시원하다고 합니다) 성분 좋은 제품이라 믿고 구매하고 있습니다. 다 쓰고 재구매하러 올게요.

★★★★★ 2021-06-30

언제부턴가 일반 치약으로 이 닦고나면 입안에 얇은 막?같은게 생겨서 고민이엇는데 플레시아 치약을 사서 사용햣더니 그런현상이 없어졋어요 그뒤로 몇년째 쭉 쓰고 잇는데 이번에 리뉴얼되서 한참을 찾앗네요 리뉴얼되기전엔 치약이 입안에소 잘 안 녹아서? 거품 뱉을때보면 치약덩어리가 그대로 나왓는데 리뉴얼되고나서는 잘 녹네요. 그리고 조금 덜 매워진거 같고 향은 그대로인거 같구요

★★★★★ 2021-06-30

이 치약에 정착한 사람입니당 복숭아를 딱 맡았을 때 나는 생과일 그 자체 복숭아 과즙 냄새는 아니고 이클립스 복숭아 냄새 같은 약간은 인조적인 냄새에요 그래도 마이쮸 복숭아 맛이나 쿨피스 복숭아 맛 같은 인공티 많이 나는 향은 아니에요 양치 후에 향이 많이 남는 편이 아니라 부담없이 쓸 수 있어용 양치하고 과일을 먹든 음료수를 먹든 양치 후 특유의 텁텁하고 쓴 맛이 느껴지지 않아여 이 점은 진짜 좋아요!

★★★★★ 2021-06-27

가성비 좋아요!!

★★★★★ 2021-06-24

우선 가성비 최고입니다. 배송도 빠르고요. 이제품 사용해 보니 향도 좋고 서척력도 좋아서 재 구매 했습니다.

★★★★★ 2021-06-16

유난히 매운거에 적응못하는아들을 워해서고른치약이에요. 몇달째쓰는데 순해요. 녹차랑같이시키고싶었는데 녹차가없네요. 복숭아도좋아요. 향기도좋구 맵지도않고 성분도안심이라 애들이좋아해요. 담에 녹차도 입고시켜주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