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트 잘닦이는 살균 소독 티슈 60p 리뷰

 

스카트 잘닦이는 살균 소독 티슈 60p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7-17 기준)

 

★★★★★ 2021-07-07

요새 청소 이거로만해요 뽀득뽀득 느낌 좋아요

★★★★★ 2021-06-10

여러 소독티슈를 써왓지만 좋은 소독티슈도 잇엇고 안좋은 소독티슈도 잇엇어요 요 스카트는 좋은 소독티슈에 속해요 전 알콜냄새가 어느정도 나야 살짝 안심이 되는데 스카트는 알콜냄새가 어느정도 나고 살짝 세다고 느낄 순 잇지만 전 이게 좋아요 얼룩짐은 다 닦고 아주 가까이 보면 살짝 잇네 정도지 그냥 육안으로 봣을땐 거의 없어요 원단 늘어짐 없어요!! 아주 짱짱 합니다 한번만 쓰고 버리기 아까울 정도에요 스카트 써 볼 수록 너~무 괜찮아요 재구매 당연 하겟지만 다른거 하고 돌아가면서 사용하겟습니다

★★★★★ 2021-05-17

날도 더워지고 코로나도 여전하여 세균 걱정이 많은데 스카트에서 살균 소독 티슈가 나와 사봤습니다 확실히 도톰하고 짱짱해서 닦임이 좋구요 다용도로 활용이 좋아 만족스럽습니다 원료 걱정 없이 세균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 2021-05-13

책상닦을때 소독까지되며 비치해서 닦는 물티슈입니다 현관 바닥도 항상 이물티슈로닦는데 도톰하니 잘닦여요

★★★★★ 2021-05-11

바이러스에 예민해져서 외출 후 폰, 시계 등 항상 알콜 뿌려서 소독하는데 아무래도 직접 닦는게 더 확실할 것 같은데 마침 살균 소독되는 물티슈 팔길래 사봤음 다른 소독 물티슈는 알콜향이 심하고 물기?가 남아있는데, 이건 향도 은은한 시트러스로 좋음 무엇보다 물기가 안남아서 좋음! 폰 액정이나 거울 닦아도 물기같은게 잘 안남는듯! 크기도 너무 크지 않고 적당해서 넘 좋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