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뷰티 디지털 에어쿠션 고데기 YB-534 사용기

 

예스뷰티 디지털 에어쿠션 고데기 YB-534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29 기준)

 

★★★★★ 2021-07-08

평소 사용중인 고데기가 너무 오래 되서(18년간 사용…^^;) 이번에 새로 구매했어요. 처음 코드를 연결하면 OFF 표시가 뜨는데 이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2초 정도 누르면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요. 온도 설정 뒤에는 열판에 열이 오르는 소리가 살짝 들리고 희망온도에 도달하면 깜빡이던 숫자가 멈춰요. 이때부터 사용하면 되는데 그립감이 좋아 원하는대로 스타일 내기 편했어요. (에어쿠션이라는 말이 공감되는 사용감이에요.) 현재 중단발 상태라 뻗친 머리 정돈하고 안으로 말아주는 용도로 쓰고 있는데 160도 정도 설정하고 해도 충분히 잘 되고 머리카락이 살짝 젖어 있어도 칙칙 거리지 않고(;) 손상이 덜 되서 좋았어요. 고데기 종류, 가격대가 너무 다양해서 선택장애가 올 것처럼 힘들었지만 막상 사용해보니 아주 만족스럽구요, 머리카락 길이 상관없이 사용하기 편한 제품이라 주변에 추천하고 싶습니다~

★★★★★ 2021-06-26

진짜 몇개월은 고민을 하고 산 것 같아요.. 원래 고데기를 안 하고 다녔거든요 똥손이기도 하고 머리 스타일에 크게 신경 안 써서 늘 앞머리만 미니고데기 썼는데 단발로 자르면서 집에 10년 된 고데기를 찾아서 썼어요! 근데 제 손이 문제인지 고데기가 문제인지.. 매번 머리를 망쳤습니다 ^^ 뭐든 장비빨이 중요하다 생각하는 저는 바로 고데기 탐방에 들어갔으나 사실 단발로 자른 후에도 ㅋㅋㅋ 고데기를 자주 하진 않아서 비싼 아이는 사기 싫고.. 온도 조절, 자동 꺼짐 기능, 머릿결 보호할 수 있는 열판! 이 세가지 조건으로 저렴하고 세련된 아이를 사야지 라는 까다로운 조건을 이 아이가 모두 갖고 있더라구요~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크기가 좀 크긴 한데 귀차니즘에겐 오히려 좋아요. 큼직해서 한번에 많은 머리 가능! 코드를 꽂아놓으면 전원을 키지 않아도 빨갛게 off 불이 들어와 있는게 거슬리긴 하지만 코드를 빼고 다닐 수 있는 부지런함을 길러줍니다.. 아 아무튼 머리도 잘 돼요! 부드럽게 잘 되고 컬도 자연스럽게 잘 들어갑니다! 씨컬밖에 못하는 똥손이지만 이렇게 꺾임 없는 씨컬도 오랜만입니다. 전엔 늘 꺾여서 자연스러운 씨컬이 세번에 한번 정도였는데 ^^ 이 아이는 그냥 뚝딱뚝딱 성공해서 조아요 초보자는 늘 떠는 구간 뒷머리도 쉽게 했어요! 입문용으로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추천해요!

★★★★★ 2021-06-14

이전에는 큰 판고데기를 썼었어요 워낙 똥손이다보니 봉고데기도 사고 망치고데기도 사고 했었는데 다 안쓰게 되고 그냥 앞머리만 하는 용도로 판고데기만 썼었는데 판고데기는 무겁기도 하고 오래사용하면 검은색껍데기가 벗겨지듯이 되고 (사진첨부할게요) 그리고 열판쪽도 끈적끈적한 뭔가가 붙어서 가끔 앞머리에 붙는경우도 있었어요 왠지 너무 뜨겁고 열판쪽이 약해서 접착제가 떼지는 느낌? 그렇게 오래켜놓은것도 아니고 오래사용하지도 않았는데 그랬어요 그래서 그냥 잘달궈지지만 불안해서 처분해버리고 이번에는 새롭게 얇쌍한 고데기로 구입 두껍고 그냥 시커먼 판고데기만 주구장창 쓰다가 디자인도 예쁘고 온도도 지정할수있고 유용해보여서 요걸로 써봤는데 아주 만족해요 우선 열판쪽이 판고데기로 앞머리를 쓱 쓸어넘길때는 뻑뻑하고 뜨겁기만 하지 볼륨이 잘안살아서 몇번이나 반복해서 했고 고데기 막 할당시에는 볼륨이 살아보이는데 하루종일 밖에 나갔다오고 집에 들어오면 비맞은 생쥐마냥 앞머리가 다 축축 쳐저있고 일자라인이 아니라 울퉁불퉁되있어서 지저분해보였어요 근데 요걸로 하고 나갔다들어왔는데 그대로 유지됐구 앞머리하는 당시에도 부드럽게 잘 넘겨져요 가끔 뻑뻑?머리 잘집힌다 라는 평을 본것같은데 앞머리 통째로 하지마시고 삼각형모양으로 나눠서 양사이드는 따로 해주고 가운데부터 살짝해주면 엄청 잘돼요 볼륨감도 더 살구요!! 그리고 이전에 판고데기는 온도조절없이 무조건 뜨겁기만 했는데 요거는 140도로 해서 써도 그리 뜨겁지않은데 엄청 잘돼요 원래 앞머리말곤 안하는데 리뷰쓰기위해서 뒷머리 옆머리도 해봤더니 잘되네요 이제 앞머리뿐 아니라 머리손질좀 하면서 다녀보려구요! 선도 은근히 길어서 좋구요 코드꼽는곳이 멀리있는데 불편하지않아요 짧은 머리든 긴머리든 편하게 고데기 할수있을것같아요 코드꼽으면 오프상태로 되있는데 한번더 누르면 켜지고 그다음 꾹꾹 전원버튼 한번씩 터치하면 온도조절도 가능해요!! 그리고 전원버튼 꾸욱 길게 누르면 꺼져서 사용법도 간단! 맨날 무거운 판고데기만 쓰신분들 디자인도 예쁘고 가벼운 요 고데기로 사용해보세요!! 개인적으로 핵만족요! 고데기한 사진 전사진, 한번 한사진, 두번한사진 추가할게요 참고하시길 바래요~~ 마지막 두개는 이전 판고데기 오래쓰지도 않았는데 벗겨져서 지저분한모습 첨부해봐요 비교해보세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