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DeathAdder V2 Mini 유선마우스 RZ01-0334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7-28 기준)
★★★★★ 2021-07-28
에센셜쓰다가 너무커서 미니 세일하길래 바로 질렀는데 후회없고 너무 좋네요 에센셜은 봉인했습니다
★★★★★ 2021-07-28
역시 미니마우스인 만큼 작긴 작습니다. 손이 작으신 분들에게는 괜찮은 마우스라고 생각합니다.
★★★★★ 2021-07-26
마우스 노브랜드나 삼성기본마우스 쓰다가 바꿨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필쏘굿 ㅋㅋ
★★★★★ 2021-07-22
일단 기본적으로 게이밍 마우스들은 마우스가 꽤나 큰데 이거는 작은 사이즈여서
손이 딱 감기는게 너무 좋습니다.클릭감도 좋아요
거기에 led도 여러가지로 설정할수있어서 감성도 어느정도 챙기구요.
할인해서 샀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 2021-07-19
좋은 가격에 잘 샀습니다~
미니 미니 해서 좋아요~
ㅋㅋㅋ
★★★★★ 2021-07-16
배송빠르고
제품도 양품이에요
★★★★☆ 2021-07-04
그동안 써본 마우스는 데스에더 엘리트, 콘퓨어 오울아이, 콘퓨어 울트라, ec2b, 바이퍼 얼티메이트 입니다.
데스에더를 너무 만족스럽게 썼었는데, 살짝 큰 감이 있어서 이것저것 써보다가, 지금은 바이퍼를 주력으로 쓰고있어요.
데스에더에서 아쉬웠던게 사이즈라서, 미니버전 특가 나온김에 서브로 쓰려고 구매했습니다.
그립감 : 저는 F9~10정도 손크기인데, 데스에더 미니는 많이 작은편입니다. ec2b보다도 작네요. 정말 손이 작은 분들에게 잘 맞을 듯합니다. 원래 팜그립으로 마우스를 잡는데, 데스에더 미니는 클로나 핑거그립으로 써야 편할거같습니다. 제 손크기로도 팜그립이 잡히긴 하지만, 손에 꽉찬다는 느낌은 아닙니다.
바이퍼에 적응이 된 것도 있고, 사이즈가 작은터라 저에겐 그립감이 좀 아쉽습니다.
코팅 및 재질 : 데스에더 미니는 기존 데스에더처럼 반쯤 유광 무광 섞인 재질입니다. 역시나 레이저답게 표면 재질 훌륭합니다. 무게도 아주 가볍습니다.
그 외 기타 : 케이블은 구형 레이저 마우스번지에 끼울 수 없게 굵어지긴 했습니다만, 일반적인 파라코드보다는 얇으면서도 파라코드만큼의 유연성을 보여줍니다. 케이블이 걸리는걸 상상하기 어려울만큼 매우 부드럽게 움직여줘서, 번지만 있다면 무선만큼 편하게 쓸 수 있을거같습니다.
마우스 피트는 최근 레이저에서 쓰고있는 흰색 피트가 적용되었습니다. 적당한 가압시 부드럽게 브레이킹이 걸려줘서 적응만 된다면 좋은 움직임 보여줄겁니다
마우스 스위치는 바이퍼 얼티에 들어간 것과는 다른 것인지, 살짝 느낌이 다릅니다. 일체형 쉘과 분리형 쉘의 차이일 수 있겠네요. 클릭감은 충분히 가볍고 경쾌합니다.
추가사항으로 데스에더는 양옆 사이드에 고무패드가 있는데, 미니는 그걸 동봉된 패드로 대체해두었습니다. 마우스를 들었다 놓을때 살짝 미끄러운데, 패드를 붙여주면 더 그립감이 살아날거같습니다.
총평으로, ec2, 콘퓨어를 보고있던 분들, 그 크기대에서 레이저 감성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데스에더 미니가 유일한 선택지가 될 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