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8 공기계 중고 3사공용 알뜰폰 업무폰 유심옮기면 개통 후기

 

갤럭시 S8 공기계 중고 3사공용 알뜰폰 업무폰 유심옮기면 개통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7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11 기준)

 

★★★☆☆ 2021-07-03

사은품으로 주신 충전기가 불량이어서 충전이 안되었어요..

★★★★☆ 2021-06-24

16일 도착예정이였지만 물건이없어서 24일에 받았네요.. s등급으로 구매했는데 왕건이 찍힘과 뒷면 스크래치 옆부분은 찐득이가 묻어있어 좀 당황했네요.. 다른분들 평이좋아 구입했는데 저는 뽑기에 실패했네요.. 반면 사은품은 너무 좋네요;; 사은품 없이 폰 찍힘이 없었음 좋았을뻔 했어요.. 맨손으로만지면 거칠기가 느껴져서 속상하거든요… 큰폰이 싫어 구입한거라 그냥 사용하려구요.. 포장상태와 다른것들은 문제없어요.. 다른분들은 잘 뽑은 상품 받으시길바랍니다………….

★★★☆☆ 2021-06-04

양옆이 많이 남는데 원래 이런건가요?

★★☆☆☆ 2021-05-27

지난번에 a급 a90을 샀는데 대만족이라 또 구매를 했습니다. 근데 이번엔 b급을 샀더니 잔상 장난아니네요. b급은 못쓸지경입니다. 이 돈주고 팔기는 너무한 정도의 상태입니다

★☆☆☆☆ 2021-05-26

구매한지 2딜반만에 갑자기 충전 안되어 삼성서비스센타 가서  핸드폰 열어보니   배터리등  정품 아닌것들로  교체되어있고  여기저기  부속품이 아닌 본드로 봉합, 제조번호도 없는게 일부러 삭제한  흔적이 보인다하네요  고쳐봐야 또 고장난다고 수리거부 .. 이런걸 A급 S급이라고 판매하니  돈만 날렸네요  바쁜데 서비스센터 왔다갔다  이업체랑 실랑이하는 시간 소비하느니  왠만하면 자급제폰 사세요  구매한지 2딜반만에 갑자기 충전 안되어 삼성서비스센타 가서  핸드폰 열어보니   배터리등  정품 아닌것들로  교체되어있고  여기저기  부속품이 아닌 본드로 봉합, 제조번호도 없는게 일부러 삭제한  흔적이 보인다하네요  고쳐봐야 또 고장난다고 수리거부 .. 이런걸 A급 S급이라고 판매하니  돈만 날렸네요  바쁜데 서비스센터 왔다갔다  이업체랑 실랑이하는 시간 소비하느니  왠만하면 자급제폰 사세요 

★★★★★ 2021-05-18

새것인줄 알았네요. 기스도없고 찍힘도없고… 필름도 붙여주시고 충전기에 케이스까지…땡큐해요!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색상도 품절이라 변경했는데 이색상이 더 맘에듭니다. 많이파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