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60.4cm FHD 모니터 화이트 리뷰

 

LG전자 60.4cm FHD 모니터 화이트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9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16 기준)

 

★★★★★ 2021-07-13

배송빠르고 화질 좋아요

★★★★★ 2021-06-05

잘쓰고 있어요

★★★★★ 2021-06-03

알림설정해놓구 다른거보다가 새벽에 알림울리길레~봣는데 입고! ! ! 바로구입했어요^^ 총알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보았구요 컴터연결해보니 하자없는듯해서 후기남김니다 역시 화이트가 이쁘네요 ^^♡

★★★★★ 2021-05-27

잘 나오네요. 나사 한개로 기둥과 바닥을 조이고 나사 두개로 모체와 기둥을 조이면 되는데 몸체와 기둥을 조이는 나사 두개가 좀 뻑뻑한 느낌이니 억지로 조이는 느낌으로 조이면 됩니다. 틸팅 잘 되고 바닥이 좌우로는 좀 좁고 앞뒤로 좀 길다고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플러그랑 어댑터가 한몸인데 어댑터 폭이 딱 콘센트 한칸 폭이라 옆칸에 간섭없어서 좋습니다. 받아서 세팅 끝내자마자 불량화소 있나 봤는데 없었어요. 무결점 짝짝짝^^ 24인치+스피커 없고+as 믿을만한 제품이 딱 이거같아서 골랐는데 잘 고른것 같아요 맘에 듭니다. 특히 판매자가 쿠팡이라서 출고와 배송이 아주 빠릅니다. 수령지가 경기도가 아닌 지방에, 면단위 시골인데도 불구하고 결제 24시간도 안돼서 수령을 했습니다. 22시간정도 지난 것 같네요. 원래 있던 모니터가 갑자기 사망해서 급하게 구매한건데 이렇게 빨리 받아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 2021-03-24

급하게 쓸 보조 모니터가 필요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엘쥐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27인치랑 고민했는데 사용 목적에는 충분한 크기 같습니다. 색상 화이트라고 나오는데 아이보리 색상에 가깝습니다. 현재 32un650 모니터를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후면부랑 같은 색상입니다. 케이블은 화이트 색상이 맞고 얇은 편입니다. 흔한 검은색이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베젤이 두껍지만 액자 느낌도 나서 보조용으로 쓰기 나쁘지 않습니다. 흐드미 케이블이 같이 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hdmi 포트가 노트북에는 없어서 전에 사용했던 hdmi-usb-c 으로 연결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파워 어댑터를 꽂을 때 포트가 안으로 들어가고 좀 왔다갔다 움직여서 패널 고장날까, 이게 원래 이런건가? 싶기도 하고 좀 걱정이 됩니다. 다른 포트(hdmi)는 움직이지 않아 괜찮았습니다. 스탠드가 조금 부실한 느낌이라 위 모니터용 스탠드를 쓸까 했는데 크기가 맞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저렴한 암을 사서 연결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립 등…별거 없습니다. 한 5분이면 박스 개봉부터 조립까지 뚝딱 하고도 남습니다. 화이트 인테리어, 복고풍, 흰색 책상에 같이 사용하면 이쁠 것 같습니다. 보안상 모니터에 나온 자료는 가렸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