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간편한 찌개용 채소 리뷰

 

곰곰 간편한 찌개용 채소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9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26 기준)

 

★★★☆☆ 2021-08-09

후기좋아 구매함.야채부스러기많고 응식이 좀 지저분하게보임

★★★★★ 2021-08-02

– 우선 다양한 종류의 채소가 있어서 좋습니다. 혼자 요리하려고 하면, 다양한 채소를 사는게 부담스러운데 믹스로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 냉동으로 보관하다보니 일정량 사용하고, 다시 사용하더라도 물러지거나 그런게 없이 싱싱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음. 거기다가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서 적당량 사용하고 다시 재보관이 가능한게 좋음. – 맛은 신선하고, 냉동이다보니 여러번 먹어도 만족스럽습니다.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01

호박 감자 버섯 양파 고추 파 정도로 구성되어 있어요 특히 버섯이랑 감자가 들어가 있는게 넣었을 때 찌개 내용물이나 식감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굳이 된장찌개에 넣지 않아도 고추장찌개 김치찌개 등 찌개 전반에 아무 곳에나 넣어서 활용가능하기에 활용도 100점짜리 구성입니다. (저는 부대찌개에 넣어서 먹었는데도 너무 맛있었어요) 한 팩에 4인분 찌개 2번 해먹을 만한 양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요새 시중에서 파는 레토르트 찌개에 넣어먹어도 완전 음식의 퀄리티를 한 껏 끌어올려주는 제품일 것 같아 추천합니다!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01

곰곰채소믹스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산 채소를 사용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8가지의 싱싱한 채소들이 잘 손질되어 있어 포장을 뜯고 바로 요리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포장이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 여러번에 나누어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곰곰된장찌개양념을 붓고 두부를 썰어 된장찌개를 하였습니다. 간편한 요리방법으로 저같은 요알못도 쉽게 구수한 된장찌개를 요리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1인 가정같이 대용량 재료를 한번에 요리하기 힘든 가정에 적극 추천드립니다.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31

찌개 끓일 때 야채를 다양하게(?) 넣어야 맛난데 아무래도 모든 야채가 다 싱싱한 상태로 있는게 아니라 찌개 끓일 때마다 야채가 풍요롭지 않아서 아쉬웟는데 이렇게 찌개 전용 야채가 있다니 신세계입니다. 지퍼팩으로 되어 있어서 보관하기 용이하구요. 버섯 호박 감자 양파 고추 파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요. 아무래도 냉동이라 신선한 야채를 바로 넣은거랑은 차이가 있지만 찌개에 넣었을 때에는 무른거 전혀 없이 식감 좋았습니다. 잘게 썰려 있어서 생각보다 많은 양의 야채를 넣어야 풍성하게 즐기 실 수 있어요. 찌개 끓일때 간편하게 끓일 수 잇어서 완전 추천해요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