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떼 그린샐러드 비트 & 당근 후기

 

네떼 그린샐러드 비트 & 당근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10 기준)

 

★★★★★ 2021-07-24

야채 싫어하는 초딩입맛이에요 ^^ 재택근무중이라 야채를 따로 챙겨먹지 않으면 정말 잘 안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이번 체험단 기회로 신선한 샐러드를 먹어보자 신청하게 되었는데 일단 빠른배송으로 만족스러워요 ㅎㅎ 자정 지나서 도착해서 바로 냉장 보관 후 다음날 먹었는데요 구성은 당근, 비트, 양상추로 치커리나 쓴맛 싫어하는 저같은 입맛에겐 적합한 야채구성이에요 양도 큰 사이즈라 4인분 기준이며 씻어나온 야채라 가볍게 세척후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해요 마트에서 작은 샐러드 드레싱도 천원중반대면 구입 가능해 종류별로 두개 사와서 밥먹기전 샐러드 먹었어요 ㅎㅎ 상태도 너무 싱싱하고, 야채양도 많아 만족스러우며 아쉬운점은 조금 비싼 가격대인거 같아요 ^^ 요즘같이 마트 나가기 꺼리기 힘든데 싱싱한 샐러드 드시고 싶은 분들은 요거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23

그린샐러드 두번째 접합니다. 저번엔 비트가 없었는데, 이번 그린샐러드는 비트가 많이 들어갔네요. 양상추, 비트, 로메인, 적근대, 당근, 라디치오가 골고루 먹기좋은 사이즈로 잘려져 들어갔어요. 색감은 비트덕에 너무 예쁘네요~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샐러드상태가 조금은 안좋았어요. 뒤쪽편에 조금 물러서 물기가 보이네요ㅠ 생수로 한번 깨끗하고 씻고 물기 빼주었습니다. 블루베리와 딸기요거트 넣고 살살 섞어 먹었어요^^ 영양도 챙기고 건강해지는 기분~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19

요즘 샐러드를 많이 해먹으려고 노력중이예요. 닭가슴살, 연어 등등 메인 재료를 바꿔가며 열심히 먹고있는데 쿠팡체험단에 이제품이 떳길래 주문해 봤어요. 신선하고 좋네요. 그런데 대체 물에 씻어 먹는겁미꽈, 그냥 바로 먹는 겁미꽈? 어딜 뒤져봐도 안내가 없어서 결국 씻어서 먹기는 했지만 좀더 정확한 표기가 있으면 좋겠어요. 비트와 당근은 매우 고운채로 들어가있는데 타이틀에 적혀있어도 부끄럽지 않으려면 좀더 많이 들어있어도 될 것 같아요. 아보카도와 치즈, 등을 곁들여 훌륭한 샐러드로 거듭날수 있어요.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그런지 단단한 아보카도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번 아보카도 주문은 좀 아쉬웠지만.. 어떤 샐러드던지 채소가 빠지면 서운하잖아요. 많은 양이 필요하신게 아니라면 이정도 포장도 권할만 해요. 메인으로 드실게 아니라면 4~6인 가족 한끼 샐러드 양으로 적당해 보입니다. 별하나 뺀 이유는 가격이 살짝 비싸게 느껴져서.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