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시티즈 캡슐커피머신 후기

 

네스프레소 시티즈 캡슐커피머신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04 기준)

 

★☆☆☆☆ 2021-06-17

누가 반품한 걸 보내셨나 보네요. 상품 열어보니 안에 선은 널부러져있고 커피캡슐이 들어있는 박스는 찢어지고 진득한 뭔가가 묻어있었습니다. 새상품이 아닌 것 같아 기분이 별로네요.

★★★★★ 2021-06-16

기대이상 입니다. 정말 맛있는커피 를 먹을수 있어 넘~~좋아요. 훌륭합니다~~~^

★★☆☆☆ 2021-05-22

소음 큰편이나 대체로관찮음

★★☆☆☆ 2020-01-10

제가 이니시아 써봐서 가성비좋은 네스프레소를 추천하고 다녔어요.집들이 선물할일이 있어서 더예쁘고 고급스러운 시티즈를 선물한건데 집들이날 가서 작동시켜보니 시티즈는 왜이리 시끄러운건지요.. 아랫집에 들릴것같은 소음이더라구요.이정도인줄 알았으면 이니시아 사주는건데 … 작동시켜버려서 반품도 안돼고 후회돼더군요.

★★★★★ 2020-01-01

좋아요~배송굿 품질굿~

★★★★☆ 2019-12-29

집에서 편하고 맛있게 먹으려고 구입했는데 커피머신이 소음이 있는줄 모르고 뭐라해야하죠? 경운기소리?ㅋㅋ믹서기처럼 앙칼진 소리가 아니라 묵직한 드르르르륵 하는 소음이 꽤 큽니다ㅋㅋㅋ 아기 재우고 우아하게 먹진 못 하겠어요ㅋㅋ검색해보니 원래 그렇다네요~전 고장인줄 알았어요 암튼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이게뭐라고

★★★★★ 2019-12-24

최고

★★★★★ 2019-12-20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시구 감사해요. 짱 예뻐요..❤❤❤ 집 안에 인테리어가 따로 없어요. 막 빛이나요… 이젠 캡슐 채우는 재미로 살 것 같아요. *버츄오랑 고민 많이했는데요. 버츄오는 커피맛이 더 강하다고 하더라구요. 연한 커피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오리지널루 했어요. 매장에서 직접 비교했는데 요 디자인이 예뻐서 구매했습니다. 비교한 결과, 쿠팡이 젤 저렴했습니다. 꺄꺄 거기에다 배송까지 완전 빨리 와서 개만족시러워요. 매장가랑 가격차이가 커서 매장에서 구매햇으면.. 후회했을뻔. *소음이나 진동은 생각보다 좀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아기가 있어서 집 안이 항상 조용하거든요. 아무것도 모르고 청소시킨다고 한번 눌러봤다가 내가 더 깜짝놀랐어요. 다행히 방 안에서 아기는 잘 자주었네요. 좀 무겁고 튼튼한 식탁 위에서 진동은 괜찮을 수도 있는데 저희집 식탁에서 진동이 너무 심해 결국 자리를 옮겼습니다. 튼튼한 바닥으로 옮기니 진동은 없습니다. 소음은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샘플캡슐이 14개 들어있습니다!!감사합니다. 참고로 바닐리오 맛있쯉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