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피엘 호환필터 샤워기용 녹물필터 리뷰

 

닥터피엘 호환필터 샤워기용 녹물필터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9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8-18 기준)

 

★★★★★ 2021-08-01

여태 정품필터만 쓰다가, 이번에 호환필터 구매해서 사용해봤네요. 결론은 필터에 걸맞게 잘 걸러지는 것 같고, 한달 돼도 누래지긴 하는데 두달정도 지나니까 교체해야될 것 같아서 바꿨어요. 검은 가루도 걸러지고 녹도 걸러지는 것 같아요. 정품만큼 효과가 있는건진 모르겠지만 눈으로 보이니 그나마 안심이네요. 정품이랑은 생김새 차이가 있어요. 근데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사진 참고하세요~

★★★★★ 2021-06-04

1. 아주 착 맞지는 않아도 어떻게 호환됨 2. 닥터피엘 가격이 너무 비싸서 대체품으로 샀는데 매우 만족 3. 그런데 사용한지 4일째 필터 색이 안 바뀌는데 이거 되고 있는지 이거 맞는지 좀 의문.. 닥터피엘은 조금만 써도 확 바껴서… +추가 3-2. 사용한지 2주째 되니 색이 좀 바꼈어요.

★★★★☆ 2020-12-24

수도물 유충 기사때문에 쓰기 시작했습니다. 솔직히 잘 걸러지는지는 모르겠는데, 필터 색상이 바뀌니깐 뭔가 그래도 걸러지나보다 하고 씁니다. 이렇게 쓰다보니 안 쓰기는 찝찝해요.. 안쓰는것보다는 낫겠거니 하고ㅋㅋㅋ 닥터피엘 정품보다 저렴해서 계속 구매할 예정입니다.

★★★★★ 2020-11-14

배송은 일단 잘 왔습니다만 아직 미 사용 입니다 사용해 보고 수정본 올리겠습니다 근데 정품과 비교해 보니 끝부분이 좀 다르게 생겨서 좀 살짝 걱정이 되네요 *사용 후기 입니다 끝부분 모양이 달라 좀 걱정 했는데 잘 맞고 무엇보다 성능에 문제 없어 보입니다 필터 되는데 눈으로 확인이 되니。。。 염소 필터는 정품 써야 할 듯 합니다만 불순물 필터는 가격차이가 이정도면 요 대체형 으로 갈아 타도 될듯 하네요

★★★★★ 2020-11-13

정품 아닌데도 괜찮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