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러 비닐접착기 후기

 

러브러 비닐접착기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05 기준)

 

★★★★★ 2021-05-31

완젼 좋아요. 가정집에서 왜 이게 필요할까 했었는데 써본결과 대 만족합니다. 아주 잘 샀다고 자친하고 있어요. 고민중이라면 그냥 구매하셔요 후회 1도 안할겁니다.

★★★★★ 2021-01-24

진짜 좋아요

★★★★★ 2021-01-16

솔직히 업소가 아닌 일반 가정에서 얼마나 사용할까 싶어 구매하기 까지 수십번을 망설였어요.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었고, 매일 수시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이예요. 그러나 어차피 언젠가 구매할 것 같았고, 한두 번 사용하더라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투자가치가 있지 않을까 해서 구매했어요. 그러나 웬걸 정말 좋네요. 전기도 많이 사용하지 않아 부담감도 없고, 대용으로 더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을 짧게 몇 초 만에 해결해버리네요. 구매를 고민한 시간이 정말 아깝게 느껴졌어요. 집에서 직접 음식을 해 드시는데 한 번에 구매한 재료를 다 소진하지 않아 소분하여 냉장 보관할 일이 많거나, 그 외에도 밀봉을 할 일이 종종 있으시다면 구매 망설이지 마세요. 생활을 크게 편리하게 바꾸어 주는데 이 정도 가격은 투자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튼튼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라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구매 추천드립니다.

★★★★★ 2020-12-02

잘되요~!!오쿠에 한약다려서 먹는데 그동안 고데기로 했는데 진작살걸ㅎㅎ잘되서 좋아요!!ㅎㅎ

★☆☆☆☆ 2020-05-04

교환했는데도 파손되어 왔어요 힘드네요 저도 사는게 바빠서 3/27 온걸 지금에서야 늦게 확인해서 ㅠㅠ 판매자님께 연락드리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속상하네요 어찌 답해주실런지‥ 램프 들어있는 부분 같은데 에고 판매자님이 한달 지나 뜯어본거라 제가 제조사 As받아야한다네요 손해안보시게 꼭 바로 뜯어보고들 확인하세요 물건사서 교환받은게 파손되어 온적은 또 처음이라 조심해야겠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