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무선마우스 사용기

 

로지텍 무선마우스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0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19 기준)

 

★★★★★ 2021-07-21

저렴한가격에잘산거같아요

★★★★★ 2021-07-13

로이체 2만원짜리 마우스 구매해서 썼는데 한달만에 고장이 났어요. 그래서 로지텍 제품 알아보다가 저렴하게 팔길래 구매해봤어요. 제가 손이 작아서 제 손에 맞는 작은 제품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저렴하고 제 손에도 잘 맞아서 너무 잘 샀다 싶네요. 무소음제품은 아니지만 저는 소음 상관없어서 다 만족합니다! 손작은 여자가 쓰기 좋아요. 추천추천 합니다!

★★★★★ 2021-07-13

노트북에 사용할 저렴한 무선마우스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어요 직구임에도 생각보다 배송이 빨랐습니다 크기는 아담하고 전 손이 큰 편이지만 오랜 시간 사용하지 않아서인지 큰 불편은 못느꼈고 생각보다 퀄리티가 나쁘지 않아 별점 높게 남깁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면 만족스러워요 장기간 작업용이면 당연히 돈 더주고 좋은거 사셔야겠지요 한달정도 사용해 보고 리뷰 추가 할게요

★★★★★ 2021-07-09

상품굿~~

★★☆☆☆ 2021-07-08

장점 디자인이 예쁘다. 손에 잘 맞는 아담한 사이즈여서 그립감이 좋다. 클릭감도 부드럽고 좋다. 표면 처리가 느낌이 좋다. 배터리도 포함되어 있다. 가격도 착하다. 단점 마우스 커서를 수평 또는 수직으로 정확히 이동하기가 어렵다. 랙이 자주 발생한다(무선 송신이 자주 끊기는 느낌?).특히 이 리뷰를 작성하는 것과 같이 인터넷 내에서 다시 다른 작업할려고 하면 마우스가 날라다닌다. 그에 따라 세밀한 지점을 클릭하는 것이 답답하다. dpi조절 버튼이 없다. 종합 인터넷 동영상 감상을 위한 간단한 검색 정도는 가능하지만 집중적인 작업이나 게임용으로는 사용할 수가 없을 정도로 커서의 지시가 불안정하다 비추이다. 그나마 디자인 예뻐서 별 2개. 기능은 별 1개 수준. 무선 마우스는 저가 제품 중에 정상적으로 쓸 수 있는 제품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 2021-06-17

※ 전체적인 마감 – 로지텍이라는 유명 브랜드 이름만 이용한 것이 아닌 진짜 로지텍 제품임을 인증하는 견고한 마감 ※ 버튼 수 – 좌클릭 버튼, 우클릭 버튼, 휠 ※ 클릭감 – 소리가 다른 무선 마우스에 비해 크고 일반 유선 마우스랑 비슷하지만 저소음 마우스에 비해 클릭감이 좋음 / 휠은 G102 제품처럼 빠르고 부드럽게 돌아가지 않고 돌아가는 느낌이 섬세하게 느껴짐(뻑뻑함) 휠의 재질은 부드러운편임 ※ 그립감 – 마우스 옆 부분에 손이 미끄러지지 않게 되어 있고 마우스가 작지만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함 ※ 연결성 – 로지텍이라는 브랜드가 무선을 이용한 제품이 연결이 좋다고 알려져 있고 이 제품도 그것에 해당되어 좋음 ※ 요약 – 약 9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서는 매우 좋은편 / 무선 마우스는 보통 노트북에 쓰는데 소음이 큰 제품이라 조용한 공공시설에선 사용하기엔 무리 / 로지텍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버튼의 순서, 휠의 방향, 감도 등을 바꿀 수 있어 좋음 / 집이나 회사 또는 학교에서 웹 서핑, 문서 작업 등을 할땐 유리하지만 DPI 감도 변경 버튼, 페이지 앞, 뒤로가기 버튼이 없어 세밀한 작업이나 게임을 하기엔 다소 불편할 수 있음 / 이 제품은 가격이 저렴하여 고장나면 다시 구매할 의사가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