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떼 그린샐러드 파프리카 & 적채 리뷰

 

네떼 그린샐러드 파프리카 & 적채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6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19 기준)

 

★★★★★ 2021-08-13

파프리카까지 들어가 있으니 제대로 갖춰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아주 싱싱합니다.

★★★★★ 2021-07-20

샐러드 처음받고 봉지 가득 있었는데 ! ~ 먹고 꺼내다가 사진 찍어봤어요 🙂 체중 관리 겸 근육 좀 붙이려고 운동하면서 닭가슴살, 샐러드, 사과 식단 요렇게 하고 있어요. 초대형마트에서 샐러드 구매하면 양이 너무 많아서 소비 못하거나 다 먹을때까지 시들어서 좋은 상태로 다 먹기가 힘들더라구요ㅠㅠ 여름이라 날이 완전 덥고, 샐러드 같은건 신선하게 먹어야 장염 식중독 위험 없으니까 적당한 양에 신선한 쿠팡프레시 제품이 딱인것 같아요 ! 혼자 식단하기 딱 좋구요 야채 샐러드도 종류별로 골~고루 이쁘게 들어가있어서 먹기 넘나 좋아요^^ 샐러드 접시에 담아두고 찍어봤는데 손님접대할때도 위에 닭가슴살이나 치킨텐더랑 샐러드 드레싱 올려서 내면 좋은 메뉴 하나 될 것 같아요. 샐러드 야채 하나하나 들어서 봐도 신선하니 좋습니다 !! ^^ 다먹고 또주문하고 싶네요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19

다이어트 중이라서 야채 자주시켜먹는데 적채랑 파프리카가 들어있어서 시켜봤어어요 양상추 로메인 적근대도 들어있고 푸짐하고 싱싱합니당 특히 파프리카가 들어있어서 아삭아삭하고 색감이 이쁩니다 양도 많아서 며칠 잘먹을것같아요 너무 채소만 먹어 질리면 여러 소스 번갈아 뿌려 먹으면 또 맛있습니다 이번에도 만족하고 먹어서 다음에도 또 구입할 예정입니당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17

싱싱합니다~ 야채가 골고루 들어 있고 싱싱합니다 파프리카 양은 많지 않지만 전체적으로 싱싱해서 대만족 이에요 샐러드 소스 뿌려서 저녁으로 먹어야 겠어요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11

다이어트겸 건강을 위해 야채를 의식으로 먹기 위해 샐러드 픽! 다양한 야채들 + 무려 파프리카 구성이라 더 좋더라구요~~ 일반 샐러드 야채들은 특유 향이 없이 식감만 있는 편인데 파프리카가 상콤한 향기를 더해주니 샐러드로 제격이에요! 샐러드 야채 비중 중 양상추 비율이 적은게 신의 한수인거 같아요 양상추 너무 좋아하지만 솔직히 너무 빨리 상해서…. 먹을때마다 먹는거 반 버리는거 반이라서 늘 아까웠거든요ㅠㅠ 양상추 비율 높은 샐러드믹스의 경우엔 정말 한번 먹고 두번째 먹을때 색변한 양상추 골라내는게 일이었던..;-; 네떼 샐러드 믹스는 단단한 초록야채 비중이 높아서 비교적 신선한 상태가 오래 유지되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또 야채 크기를 너무 작게 조사놓는게 아니라 큼직하게 썰어놓은 편이라 세척과정에서 버려지는 야채의 양이 많지 않습니다! 여러모로 장점이 많아 다음번 샐러드 야채 구매시 또다시 픽할듯 하네용>_<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