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트론 노이즈캔슬링 방송용 USB 마이크 사용기

 

조이트론 노이즈캔슬링 방송용 USB 마이크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12 기준)

 

★★☆☆☆ 2021-06-30

배송 하루도 안걸려 새벽에 도착했네요. 쿠팡이니까 당연하게 느껴지는 부분이지만.. 일단 박스 구성부터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조립은 기계같은거 잘 모르는 저도 쉽게 할 수 있었네요. 홈을 잘 보면 조립하기 엄청 쉬워요~ 그런데 봉지에서 꺼내는데 무슨 냄새죠 이게… 아스팔트 방금 깐 냄새랑 흡사한.. 좀 머리 아픈 냄새가 진동을 하더군요ㅠㅠ 그리고 본체에 연결 한 후 입력단자 변경해서 여러가지 실험을 해봤는데.. 노이즈캔슬링이 된다구요?.. 시리얼봉투 부스럭소리 의자에 앉는소리 심지어 멀리서 바닥 향해 불고있는 선풍기 바람소리 까지 들리던데요.. 그리고 마이크 본체 어디든 조금이라도 뭐가 스치면 잡음 엄청 나요 마우스선이 길어서 스쳤는데 그때마다 엄청 나더라구요.. 노이즈캔슬링.. 없는것 같이 느껴졌습니다. 섬세한 숨소리까지 다 들리던데요.. 그리고 다이얼로 에코 조절, 볼륨 조절이 가능해요. 버튼으로 음소거도 할 수 있고 그건 불도 들어오고 구분이 쉬워서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음질이 너무 구립니다. 제 만원짜리 헤드셋 마이크보다도 전달력이 떨어지고 먹먹한 느낌이 들고, 심지어는 말 끝마디를 다 짤라먹더라구요.. (안녕하세요. 라고 하면 안녕하 까지만 들림 ) 혹시 이게 노이즈캔슬링인가요??ㅠㅠ 저는 아쉽지만 굉장히 불만족 스러웠네요. 다른분들 후기보면 다 좋다고 가성비갑이다 라고 하시는데 제가 뽑기에 실패가 된건지 원래 이런건지 모르겠지만.. 글쎄요.. 이 가격에 이런 품질이면 저는 그냥 제 헤드셋 하나 더 살래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29

회사에서 줌 회의할때 이어폰에 내장된 마이크를 쓰다보니 울림이나 끊어짐이 너무 심해서 선택해봤는데요~! 오늘 처음 테스트로 연결해서 사용했더니 음질도 깨끗하고 굳이 설명서를 읽지 않아도 될 만큼 작동법도 복잡하지 않고 간편하더라구요~! 같이 일하는 동료가 마이크 가격을 물어보길래 알려주니 본인도 구매한다고 하네용ㅎㅎ 그만큼 가격대비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 2021-06-24

지방교대에 다니는 큰아들이 종강을 해서 짐을 싸고 올라오는 중에 갑자기 온라인으로 조별 토론을 해야한다며 성능이 좋은 마이크를 구매해 달라고 하여 급하게 함께 검색하던 중 요즘 무선이어폰 광고에서 유행하는 키워드인 노이즈캔슬링이라는 단어에 꽂혀 구매하게 되었다. 아들 부재중에 도착한 제품을 참지 못하고 먼저 언박싱하고 사진 몇 장 찍은 후 간단하게 테스트를 해 보았는데 마이크에 대해 잘 모르는 나로서는 일단 구성품과 설치방법이 너무 쉽고 간단하다는 사실이 너무 마음에 쏙 들었다. 마이크를 놓고 이것저것 테스트를 해보니 내가 아나운서라도 된 듯한 착각까지..ㅎ 나중에 큰아들이 직접 사용해 보니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못했고 주변 친구들이 자기 얘기를 잘 들어주는 듯한 느낌이 들어 너무 만족했다는 얘기를 들으니 더 좋은 기분이 들었다. 우리 집에 첫 마이크로 훌륭한 제품이었던 거 같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