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해 자숙 바지락살 (냉동) 후기

 

알찬해 자숙 바지락살 (냉동)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7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03 기준)

 

★☆☆☆☆ 2021-07-26

잔치국수끓였는데 맛이 없습니다ㅠ 양이 많아 버리는것도 처지곤란임 ㅠ

★★★★★ 2021-07-25

냄새 같은거 없고 많이 작긴해도 맛은 괜찮네요. 순두부, 찌개, 부침 등에 부담없이 팍팍 넣을 수 있어서 넘 좋아요. 그냥 씻어서 넣으면 끝. 간편간편.

★★★★★ 2021-07-17

프레이백말고 일밧박스배송으로 시켰는데 하나도녹지않고. 넘신선하게왔습니다 ㅎ가격너무저렴하고 양도무지많습니다 다먹고. 또구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7-12

양이 엄청 많아요. 된장에 버섯 넣고 조개넣어서 간편하게 끓여서 건강식으로 먹었어요.

★★★★☆ 2021-06-30

냉동식품이라 딱딱하게 굳어서 안 떨어질 줄 알았는데 바지락살이 하나씩 다 살아있더라구요^^ 국도 끓이고 볶아도 먹고 활용도 좋습니다.

★★★★★ 2021-06-21

바지락을 원채 즇아해서 구매했어요. 칼국수에도 넣고 라면에도 넣어서 먹고 여기저기넣어서 먹어도 맛나요. 시장에서 사서 까기도 귀찮았는데 이렇게 큰팩에 손질된 바지락이 들어있으니 넘넘 좋네요. 뭔가 부자가 된느낌 ㅋㅋ 어제 라면 먹을때도 넣어서 먹었는데 이렇게 바지락 사치 부려보니 넘 좋아요 식감도 엄청 쫄깃하니 맛나고 넘넘 맛있어요!! 언넝 2키로 다 먹고 또 구매 고곡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20

받고보니 중국산이었네요ㅜ 깨끗히 씻은후 혹시몰라서 청주에 한참 담가놨다가 데쳤는데 냉동이라 그런건지 아무리 끓여도 비주얼이 익은거같지가않아요ㅋ 바지락무침도 해보고 된찌도 끓여봤는데 찌개에 넣은게 훨씬 낫네요

★★★★★ 2021-06-20

생바지락은 모네가 있어서 이번에는 바지락살을 주문해봤어요. 다들 평도좋고해서.속는셈?치고 저도 한번 주문을했는데요. 그냥기본은하겠지했는데.예상외로 너무 맛있어요. 국물도 진하게 우러나구요..바지락살도 탱탱해서 씹는맛이나요. 받자마자 바지락칼국수를 해먹었는데..와~~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이젠 힘들게 해감안해도 될거같아요. 왜진작 몰랐을까?엄청 후회했어요. 양도 많아서진짜다용도로 활용하기에도짱입니다. 기본적으로 바지락칼국수는 해먹었구요. 다음에는부침개를 해먹어야겠어요. 양이푸짐하니까 아낌없이 듬뿍넣어서 부추넣고.부침개해먹을거예요. 저는 완젼 성공했다고봐요. 냉동바지락살이라고 고민하시는분들은 저믿고 한번 드셔보세요. 때글탱글한바지락살을 느끼실꺼예요. 완전 강추추추!!!!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