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 리뷰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25 기준)

 

★★★★★ 2021-08-23

스마트워치 (갤럭시, 애플, 샤오미 등) 다양한 업체 다양한 모델들 이것저것 많이 비교해보았습니다. 스마트워치 입문용으로 애플은 뭔가 부담스럽고 디자인이 별로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ㅠ 그러던중에 검색하다가 어메이즈핏 GTS2e를 발견했는데 솔직히 디자인에 젤 먼저 꽂혔습니다. 아무리 예뻐도 성능이나 기능이나 가격면에서 별로이면 절대 안사는데 어메이즈핏 GTs2e는 필요한 기능도 다 있고, 일상생활에 1도 불편함 없이 성능도 너무 뛰어나고 가격은 스마트워치 중에서 정말 가성비론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저처럼 굳이 워치로 전화를 받아야하거나 문자 메세지를 답장하지 않아도 되고 정신없는 어플이 많이 필요하지않으며 가격도 착한 스마트워치가 필요하다면 정말 고민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스트랩도 교체 가능해서 나중에 지금 쓰고 있는 스트랩이 질리거나 헤지면은 새로 교체할까 고민중입니다~ 주변 지인도 제가 사용하는거보고 바로 구매했는데 만족도 300%로 너무 좋다고 하네요~~~! 귀찮아서 구매리뷰 안남기려다가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 리뷰 남깁니다!! 아, 굳이 단점을 꼽자면 쿠팡 배송? 인거같아요 전자기기인데 그냥 비닐봉지에 달랑 넣어서 왔더라구요..^^ 아무런 충격흡수제도 없이요~ 그거 빼고는 제품 자체는 너무 좋습니다!!

★★★★☆ 2021-08-21

잘 쓰겠습니다.

★★★★★ 2021-08-02

오늘 받아보고, 2km정도 걷기해봤는데 아직더 사용해봐야겠지만 걷기,심박수,거리 GPS잘 측정되고 좋습니다.

★★★★☆ 2021-08-01

좋네요 잘쓰겠습니다

★★★★★ 2021-07-22

필요한 중요한것들은 모두 들어가있는 가성비 굿이네요 물건은 좋았는데 와우회원 당일 보장배송이라고 구입했는데 이틀뒤 아침에 도착했네요 ㅠㅠ 다음날 저녁도 아니고 그다음날 아침에 요즘 하도 덥고 여러가지 문제들이 많으니 ….

★★★★★ 2021-07-02

팅크웨어 정발품에 더해 Al* Exp****보다도 저렴하면서 제대로 된 A/S도 받을 수 있고. 가성비 갑인 갓 같음. 운전중에 차량의 시계를 보는 습관이 있어서 차량용 아날로그 시계로 활용(차량 기본 시스템이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에 작은 디지털 시계와 국내용 내비게이션의 또 다른 디지털 시계뿐이어서 가독성이 떨어짐)위해 구매했는데, 의도에 맞게 거치(단, 깔끔한 거치를 위해 호환용 충전기를 사용하다 보니 조금 위치가 튀어나오겐 된 점이 다소 아쉬울 뿐) 할 수 있어서 대만족합니다. 워치페이스도 다양해서 또한 만족합니다. 그런데, 큰 딸이 차량에 장착한 것을 보고 자기한테 달라고 해서 구매후 1주일만에 딸에게 주고, 재구매 하려던 중, 이 번엔 배터리 지속성이 좀 더 좋다는 GTR2e로 재구매 해 버렸음. 배터리 지속성은 GTS2e도 나에겐 충분(차량 운행시에만 켜 놓기 때문)했지만 GTR2e는 아직 제대로 테스트 못 해봐서 상품 설명대로 GTS2e보다 실제로 그렇게 긴지는 이제부터 확인 해 봐야할 듯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