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공구가방 OT-011 후기

 

콜라보 공구가방 OT-011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8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17 기준)

 

★★★★★ 2021-08-16

크기가 작은거 아닐까 했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수납공간이 많아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손잡이도 튼튼하고 가방자체도 견고해서 찌그러지거나 하지않아 좋아요!!! 신랑이 공구를 좋아해서 맨날 종이백에만 넣어두는게 신경쓰였는데 쿠체에 떡하니 공구가방이!!! 바로 겟했는데 신랑도 너무 좋아하네요~~~! 손잡이 말고 어깨에 걸 수있게도 되어있어서 들고다니기도 편하고 일단 정리정돈이 되니까 좋아요! 마감도 깔끔하고 흠집 하나없이 맘에드네요~~~ 디자인도 이쁘고 가성비 굿굿!!! 배송도 빠르게 해주시고 포장도 잘 해주셔서 감사해요~

★★★★★ 2021-08-15

남편은 일명 현장 업자입니다. 남편용으로는 작아서 안되고 가정용으로 딱입니다. 집에있는 잡다구리 공구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이리저리 흩어진 친구들을 대충 모아보니 저정도이네요. 원래는 더 많은데….. 집안 구석구석에 숨어있다가 어느순간에 발에 밟히거나 새로 사면 나타나겠죠… 아무튼. 품질은 아주 견고합니다. 밑바닥이 플라스틱으로 한번 더 덧대있고 주변 박음질이 탄탄하게 잘 되어있어요. 짱짱함이 느껴집니다. 남편이 말하길 자기네 공구함도 여기있는 수납함처럼 피스함이 세로로 열렸으면 편리하겠다고 합니다. 집안에 하나씩은 있는 이케아 공구박스도 넣어보고 실리콘도 넣어보고 이것저것 넣어봤습니다. 한꺼번에 넣고 팬트리에 쏙 넣고 나니 찾기 한결 수월하네요. 깔끔하게 정리 끝!! 나중에 한개 더 사서 차량용으로도 쓸 예정입니다. 괜찮을것 같죠?

★★★★★ 2021-08-15

조금 클줄 알았는데 딱 알맞는 사이즈입니다 높이가 조금 컸음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만족합니다 혹시나 헤지거나 망가지면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 2021-08-13

집안의 공구들이 여기저기 떠돌기에 하나 필요해서 쿠팡체험단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가방의 튼튼함은 겉보기에는 괜찮아 보입니다. 밑부분은 PVC로 통으로 찍어내서 오염을 방지하였으며 그외의 천도 튼튼한 재질로 보이고. 수납공간도 많아 이것저것 담기에는 안성맞춤입니다. 겉부분만 신경쓴게 아니라 안쪽에도 공구를 끼워서 담을 수 있게 제작사에서 세심하게 신경쓴게 눈에 보입니다. 다만 제품에 적재중량이 어느정도 인지 적어져있지 않아 조금 불안합니다. 그렇기에 필요 이상으로 가방에 차고 넘치게 가득가득 담아서 들고 다니시는것은 비추천합니다. 그외에는 실용성있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