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포유 스페인산 무연골 대패 삼겹살 (냉동) 후기

 

미트포유 스페인산 무연골 대패 삼겹살 (냉동)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17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15 기준)

 

★★☆☆☆ 2021-08-14

해동 서비스는 아닐테고.. ㅎㅎ 날이 더워서 그런거겠죠.. ㅠㅠ 고기가 녹아서 오는 바람에 끔찍하게 고생했네요ㅠ

★★★★★ 2021-08-12

가족들과 주말에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도착하자마자 바로 확인해서 그런지 하나도 녹지 않고 왔네요. 아직 먹어보진 않아서 맛은 모르겠지만 돼지 누린내나 잡내는 전혀 없네요. 정확히 2키로 였구요. 포장 엄청 크네요ㅎㅎ 위생팩 중형 3개에 나눠서 담아 두었습니다.

★★★★☆ 2021-08-11

한돈과 별차이없음~~~

★★★★★ 2021-08-09

곰곰은 두께가 너무두꺼워서 질기고 아랏부분은 전부 찌꺼기들만 들어잇지만 이친구꺼는 두께도 일정하고 찌꺼기도 거의없고 맛잇어요

★★★★★ 2021-08-09

1kg이라서 그런지 와 양이 어마무지해요! 사실 집에서 구워먹기는 일반 삼겾살 보가는 대패 삼겹살이 먹기가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버섯이랑 같이 구매! 와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최고최고 너무 맛잇게 먹엇고 특유의 돼지 냄새도 안나서 좋았어요 다음날에는 대패 삼겹살 김치 볶음밥도 해먹엇답니다 끄억 두번드세요 세번드세요!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08

일단 포장이 어마무시하게 큽니다.^^* 보고 깜짝 놀랐어요. 바로 먹을게 아니여서 냉동실로 직행하는데 크다커라는 생각이 진심 절로 남. 냉동실 젤 위칸 비스듬하게 넣었는데 문이 안닫혀서 정리하고 똑ㅂㅏ로 넣으니 딱 맞게 들어갔네요.ㅎㅎㅎ 고기 아랫부분은 녹은형태로 와서 모양이 찌그러져서 오긴 왔으나 먹을때 구워보니 큰지장은 없었어요. 먹을만큼 꺼내놓고 비닐팩 두봉지로 소분해서 넣었어요 두봉지 연이틀만에 다 처리했습니다.ㅍㅎㅎㅎ 저희집은 고기 없이는 못사는 두남자가 있어서 고기킬러들이 처리했네요. 2kg 엄청 많다라고 생각했는데 구워서 접시에 내놓으면 양이 얼마 안되더라구요. 저희집이 너무 잘 먹어서 그런걸까요?ㅎㅎ 스폐인산 이라고 해서 이게 괜찮을까 하는 의문도 들었는데 음…생각보다는 괜찮아요. 국산만큼은 못하지만 이가격이면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서 먹기 30분전에만 꺼내놔도 굽기 어렵지 않게 녹아요. 녹지않았어도 약불에 올려놓으연 녹아서 굽기 편해요. 확실히 얇아서 그건 편하긴하더라구요.ㅎㅎ 자를 필요도 없고 불앞에 오래 있을 필요도 없고 매일 밥상에 고기 구워서 주는 주부로서는 아주 편했어요. 그리고 고기에서 약간의 냄새가 나는게 있지만 먹는데 큰 불편함은 없어요. 허브솔트 살짝 뿌려서 구워주면 간도 맞고 괜찮아요. 아이있는 집은 무연골에 고기도 부드러워서 좋을 것같아요. 저희아들도 엄청 잘 먹었습니다. 신랑은 몆번 씹지도 않았는데 삼켰다고 씹는맛이 많이 없다고 하지만 그건 대패삼겹살이니까 뭐 감안해야하는거겠죠. 많이 구워서 많이 쌈에 싸서 입안 한가득 넣어서 드세요 ^————————–^ 양 푸짐하고 먹기 편한 대패삼겹살. 이틀동안 순두부찌개 청국장찌개 골고루 넣어가면서 실컷 고기파티 즐겼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