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랩플러스 호주산 곡물비육 양지 국거리용 (냉장) 사용기

 

푸드랩플러스 호주산 곡물비육 양지 국거리용 (냉장)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7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14 기준)

 

★★★★★ 2021-08-07

푹삶아서 미역국 끓이고 건더기 건져서 장조림했는데 잡내없고 맛있어요

★★★★☆ 2021-08-06

고기 두팩을 주문했는데, 이 여름에 어찌 아이스팩을 하나만 넣어주셨나요..다 녹아서 왔네요. 고기는 신선한 것 같아요~

★★★★★ 2021-08-03

처음 구매 했습니다. 항상 한우만 먹었는데…. 고민 많이 됐는데… 맘에 듭니다. 국을 끓였는데 한우랑 별 차이가 업는 듯 합니다^^

★★★★☆ 2021-07-26

쿠팡체험단이되어 구입하게된 상품입니다~ 저는 쿠팡서 최근 장조림을 사먹은적이 있는데 양도그렇고 맛도..2%부족한듯해서 장조림용 소고기를 사야지..하고있었어요~ 그리고 마침 체험단에 요 제품이 있기에 사보게 되었어요~ 팩포장을보면 큰 한덩이같은데 긴~ 고기를 돌돌말아서 팩을 해두었네요~ 핏물빼고 조리를해서 맛을보니..저는 요기서 쬠^^; 잡내잡으려고 요모저모 많이 넣어서 잡내는잡았는데 고기 식감이 좀 푸석한느낌이나는게.. 잡내잡는다고 좀 오래끓였나바요~ 그래도 부드럽게 씹히니 아이들은 좋아라 잘먹습니다. 조리하실때 질긴편은 아니니 너무 오래조리하지 않으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저는 덩어리로 보관하고 먹을때마다 한덩이씩 꺼내서 잘게 찢어먹습니다~^^ 암턴 좋은제품 먹어볼수있어서 좋았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25

육개장 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국거리 용으로 적당합니다.

★★★★★ 2021-07-23

양지 국거리로 구매해봤어요. 덩어리로 와서 원하는데로 썰어서 먹으면 되는거라 전 키친타올로 핏물좀 빼고 미역국도 좀 하고 조금은 썰어서 구어먹고 남은건 장조림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좀 되서 국만 끓이기엔 양이 많고 그렇다고 냉동실에 넣기엔 뭔가 아깝고 그래서^^; 그러다보니 이것저것 해서 먹게 되버렸네요. 질기지 않아서 좋았고 그냥 구어먹어도 얇게 썰어서 그런지 먹기 편했어요. 장조림도 대성공~^^ 양지로 장조림해도 괜찮네요!! 한번씩 이렇게 구매해서 먹어도 괜찮을거같아요! 이번 쇼핑도 성공이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