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케어 SV100 전기면도기 방수 3종 트리머 사용기

 

스카이 케어 SV100 전기면도기 방수 3종 트리머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19 기준)

 

★★★☆☆ 2021-08-01

사용하기에 문제없어 그냥 씀

★★★★★ 2021-07-08

남자라면 아침마다 귀찮아도 해야하는 면도.. 면도날 있는 제품들도 좋지만.. 날을 매번 교체해줘야하고 무엇보다 잘못하면 베일수도 있고 해서 참 무섭죠.. 피부에 자극을 많이 주면 트러블도 생기구요. 이런 걱정을 덜어줄 면도기 추천합니다. 쉐이빙폼을 매번 사용하는것도 금전적으로 부담스러운데요.. 이 제품은 저자극 면도가 가능해서 최소한의 쉐이빙 폼으로도 면도가 가능합니다. 어떤 얼굴 형이든 맞춰지는 면도기에요. 그립감도 좋아요. 3축 회전에 3중 면도날로 깔끔하게 면도가 잘 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트리머가 있어서 면도기 말구도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눈썹이나 콧털도 관리할 수 있어서 요거 하나로 다 관리가 가능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이런 다양한 트리머에 면도기까지 있는데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구요..! 전기 면도기 좀 괜찮다 싶으면 되게 비싸거든요. 기능 + 디자인 + 가격 3가지 모두 고려해서 추천합니다.

★★★★★ 2021-05-31

매일 쉐이빙 폼과 날 면도기를 이용했는데 이 제품 구매하고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게 되었어요!! 전기면도기는 진짜 태어나 한 번도 안썼는데 급할 때 이만한 면도기는 없는거 같네요 코털제거기는 못 써봤는데 구렛나룻 제거기도 맘에 듭니다!! 많이 파시고 번창하세요!!

★★★★★ 2021-05-31

저희 아부지 선물로 뭘 살까 고민하다가 면도기 낡아서 구매했어여ㅋㅋ 사실 면도기는 처음 사는거라 좀 고민했는데 찾아 보다가 방수 기능 있어서 괜찮은것 같아서 샀어여 근데 다행히 요거 괜찮다고 하시네여 스카이꺼는 제품이 고장 난적이 없어서 지금까지 잘 쓰고 있는데 요것도 오래 갔으면 좋겠네영 혹시 몰라서 다 훑어 봤는데 고장도 없고 깨끗합니당 감사합니다 많이 많이 판매하세여

★★★★★ 2021-05-31

전기면도기는 거의 써본적이 없다보니 비싼거는 샀다가 잘 안쓰게되면 후회할꺼 같고 비싼게 얼마나 좋은건지 느낌도 잘 모를꺼 같아서 처음에 사용하기에 부담없는 제품을 검색하다 구매하게 되었어요.구성품도 알차게 구성되어있고 일단 가격이 말도 안되는거 같아요! 처음 써봤는데 면도도 잘되고, 저는 피부에 자극도 없었어요. 청소도 쉽고,충전도 편하고,내가 얼마나 썼고 얼마나 사용할 수 있는지 알림창으로 쉽게 볼수 있어서 좋네요. 좋은가격에 득템해서 좋습니다. 좀 더 써보고 아버지꺼도 사야겠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