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한우 사골 고기 곰탕 (냉동) 후기

 

경복궁 한우 사골 고기 곰탕 (냉동)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6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04 기준)

 

★★☆☆☆ 2021-08-28

9,780원짜리 사골고기곰탕인데, 고기는 거의 없음.

★☆☆☆☆ 2021-07-17

맛있어서 두번째 주문인데 다다음날 먹으려고 물에 담가뒀었습니다. 그런데 얼마후 보니 물이 쌀뜸물색이 나와있기에 들어보니 새네요. 얼어있을 땐 몰랐는데 먹지 못하고 그냥 버렸습니다. 운이없다 생각해야 하는건지 다시 같은걸로 보상을 해 달라고 해야하는건지…

★★★★★ 2021-07-12

갑자기 뜨뜻한 국물이 당겨서 주문했어요~ 레트로트식품에서 보기힘든, 물타지않은 뽀얗고 진한 국물이네요~ 간이 되어있지않아서 더 좋았구요! 떡사리와 만두, 대파 쫑쫑 썰어넣어서 맛있게 초복 났네요~ 계속 재구매예정이요^^

★★★★★ 2021-06-07

한우사골이라고 저는 생각하는데요…. 드시는 분에 따라서 프림탄거라고 오해를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만 가격대가 높은것에 비해 만족도가 떨어지네요. 이정도 가격이라면 전문점에서 배달주문해서 드시는게 좋을듯합니다.

★★★★★ 2021-06-01

냉장실에서 하룻밤에 두다가 다음날 끓여먹었어요. 국물이 진해요, 고기도 없지 않아서 세일 가격으로 7700정도 구입하는 게 만족합니다. 간이 안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한 번 먹고 남은 국물도 다른 탕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요.

★★★☆☆ 2021-05-28

저렴한 제품들만 먹다가 체험단 기회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먹던건 늘 밍밍하고 뭔가 아쉬운 맛이었는데 이건 좀더 뽀얗고 맛이 좀더 묵직했어요. 직접 사골 곰탕 만들어 먹었을때보단 확실히 부족하지만 시중에 파는 것 중에는 그래도 물탄맛이 안나서 좋았어요 작은 국그릇에 담으니 두그릇정도 나올 것 같아요 ㅋ 식당 국그릇 생각하시면 안될듯. 고기는 반정도 덜어냈는데 사진에 보이는 저정도예요. 고기 양이 아쉽긴하지만 고기가 아예 안들어 있는 제품도 있으니 뭐…. 간은 안되어있는 제품이니 각자 입맛에 맞춰 소금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끔 사골 곰탕 생각나면.. 그냥 식당을 가든지 배달을 하든지 할래요.. 집순이에 만사가 귀찮으신 분들에게는 괜찮을지도 모르겠어요 ㅋ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