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공 오공못자국충진보수제8266 후기

 

오공 오공못자국충진보수제8266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5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04 기준)

 

★★★★☆ 2021-05-27

못구멍을 메우려고 구매했어요! 예상 배송일에 딱 맞게 도착했습니다ㅎㅎ 다른 후기처럼 공기반 내용물반..ㅠㅠ 작은 못구멍이라 생각했는데 쓰고나니 반 조금 덜되게 남았네욥.. 베이지색 벽지라 흰색이 티날까 걱정이었는데 멀리서보면 애써 찾아야 보일정도라 만족해요!ㅎㅎ 자주 쓰는게 아니라지만 조금 더 들어있음 좋겠어요

★★★★☆ 2021-01-11

좋아요. 다만 엄청작다는..

★★★★★ 2021-01-05

다이소에도 있더라구요. 똑같은거… 다이소에 있는거 용량이 더 적어요. 그런걸로 보면 가격은 비슷비슷해요.

★★★★★ 2020-08-04

가격도 안비싸고 못자국난 곳에 잘 이용했습니다. 재구매 의향있습니다.

★★★★★ 2020-07-30

못자굿 땜방 짱!! 보수하기도 간단하네요 좋은세상이네요 ㅋㅋ

★★★★★ 2020-07-19

쪼매난걸로 알차게 사용했습니다.ㅎ 천장에 나사가 빠진 부분이 잇엇는데 하필 흰색이라 유난히 표시가 나더라구요 요걸로 깜쪽같이 땜빵햇답니다.ㅎ 그리고 창문틀에 구멍난 부분들이 보이길래 벌레 들어올까바 요걸로 또 땜빵했구요ㅎ 화장실 벽틈에 틈새가 보이길래 이걸로 메꿔줬답니다. 못자국 충진 보수제라는 말이 딱 맞는 크기지만 너무 크지않은 곳이라면 땜빵 가능할거 같아요. 손에 묻어도 비누로 씻으니까 잘 씻기고, 한개만 주문햇는데 하나더 사놓을걸 그랫어요. 전문적으로 쓸 것도 아니고 쓸일 있을때 그때그때 꺼내쓰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 2020-07-02

양 ★★☆☆☆ 만족 ★★★★☆ 와우 내가 실수로 못을 뚫었는데 이런 신기한 아이템이 있는지 쿠팡 뒤져보다가 처음 알았어 곧 이사해야 하는데 방 빼기엔 못 구멍이 몇 개 있었거든 당당하게 보여주긴 뭐해서 저걸 사서 막았는데 확실히 하기 전보다 티가 덜 나더라 물론 티가 조금 나긴하지만 ㅎㅎ 완벽하긴 힘들어 그래서 별 4개줬구 ㅋㅋㅋ 그리고 사실 사진 보면 저거 한 번 사용한 건데 엄청 눌린거 보이지? 생각보다 많이 짜야하고 처음에 누를 때 눌러도 안나오더라고 더 누르니까 나오기 시작했어 ㅋㅋ 즉, 공기도 꽤 차있다 이말이야 ㅋㅋㅋ그게 좀 아쉬웠어 ㅜ 생각보다 양은 적어 ㅋㅋㅋ그치만 사실 못구멍이 엄청 많은 것도 아니니까 난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 스티커는 뭔가 경계선에서 티가 좀 나더라고 이건 근데 자연스럽게 채우는 거라 좀 덜 티나 ㅎㅎ 이걸 채운 다음에 칼로 살살 긁으니까 넘치는거 떼주고 예쁘게? 만들어 줄 수 있었어 나름 재미도 있더라 ㅋㅋㅋ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