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안 EMF 탄소매트 전기장판 딥그레이 리뷰

 

더안 EMF 탄소매트 전기장판 딥그레이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21 기준)

 

★☆☆☆☆ 2021-09-18

고온으로 해서 테스트 하고 있었는데 엄청 뜨겁거나 그런건 없었어요 그래서 맨살에 잠깐 누워서 잠들었는데 살이 이렇게 열선 자국 그대로 눌러 붙었네요 이렇게 금방 살에 영향을 미치는 전기장판은 처음이네요;;

★★★★★ 2021-09-17

원래 점 뜨거운건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긴한데! 온도도 적당히 따뜻하고 바로 테스트해보니까 열도 잘 올라오고 선도 거의 뭐 신경 안쓰이고 완전 만족합니다! 저희 아빠도 좋으신지 틀고 바로 주무시네요ㅎㅎ 강아지도 있어서 걱정되는 일이 많은데 세탁기도 가능한점 탄소인점 굿굿b 칭구들한테 추천중이요ㅎㅎ 일단 첫만남은 너무 만족이에요:) 한달 뒤에 또 돌아오겠슴듕!

★★★★☆ 2021-09-13

받고 바로 연결해 봤는데 뜨겁진 않지만 따뜻해서 괜찮아요. 야외에서 써봐야 알겠지만. 휴대용으로 괜찮아요.

★★★★★ 2021-09-09

구입일: 9월 3일 구입가: 64,800원 캠핑용으로 구입했어요. 집에서 처음 테스트 해보니 기대보다 온도가 낮은것 같아서 판매처에 전화해봤더니… 구입후 한동안 6~7시간씩 켜두면 몇일후에 열전도 성능이 더 좋아져서 더 빨리 데워지고 온도도 높아진다고 하네요. 캠핑 가기전날 7시간 틀어놨더니 캠핑가서는 잘 데워지고 따듯하긴 하더라구요. 최고온도로 뎁혀놓고 잘때는 5단으로 내리고 자다가 더워서 3단으로, 다시 2단으로 내리고 쭉 잤더니 맞더라구요. 이불은 꼭 덮어놓고 뎁히셔야 합니다. 근데 스위치 꽂는 오른쪽은 덜 따듯하고 왼쪽자리는 뜨끈뜨끈한 현상이 있네요. 덕분에 추위 잘 타는 제가 뜨끈한 자리에서 자고 열 많은 신랑이 덜 더운데서 자니 좋긴했는데… 더 쓰면 좋아지겠지~ 해봅니다. 데크에서 외부에 타프스크린 치고 이너텐트 안에서 사용했구요. 저희는 캠핑용으로 아주 좋았습니다.

★★★★★ 2021-09-08

솔직리뷰요.저의 평가가 구매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구입가 55,800(구입가 변동이 있을수있어 공유합니다) 구입일21.09.07 캠핑가서 사용하려고 두개 구입했습니다. 비교적 자리 차지하지 않고 간편한걸루 골랐는데 괜찮은것 같습니다. 캠퍼들도 이상품 추천하더라구요. 근데 테스트로 하루동안 계속 해봤는데 3단계로는 그렇게 따뜻해지는것 같지는 않습니다.바깥날씨가 아직 따뜻해서 그런지.. 이불을 위에 덮어놔야겠습니다. 세탁도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아무래도 안하는게 나을듯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