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루코 샤이스위티 6중날 여성면도기 사용기

 

도루코 샤이스위티 6중날 여성면도기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10 기준)

 

★★★☆☆ 2021-09-04

일본이란 나라의 정치나 배경은 싫지만 아기 젖병, 아이라이너, 면도기는 다른 건 못쓰겠더라고요 ㅠ 다른 거 써봤다가 결국 일제로 돌아오네요 ㅠ 도루코가 7개에 만원대라 넘 싸서 혹해서 ㅈ00를 제치고 이걸 사봤슴다. 한번 깍아보고는 어…? 느낌이 미끄덩 거리면서 밀리는 게 아니고 ㅡㅡ 욱욱욱! 이러면서 밀려요..ㅜ 약간 자극됩니다 ㅜ 흑

★★★★★ 2021-08-25

왜 여자는 여성용 써야하는지 알겠어요 굴곡이나 바디에 따른 꺽임도 다르고 절삭력도 좋고 너무 쓰기 편해요!

★★★★★ 2021-08-20

헤어도 부드럽게 잘 돌아가고 일회용 면도기에 비해 훨~씬 사용하기 편하고 좋아요 잘 사용하고 있어요!

★★★★☆ 2021-08-07

부드럽고 자극이 없어서 여성용 면도기로 적절합니다

★★★★★ 2021-07-29

예~~~~전에 사놓은 일회용 면도기만 쓰다가 여성용 면도기는 처음 사용해보는데 엄청 부드럽게 면도가 되네요. 눈으로 안보고 해도 베이질 않아요!!!! 그리고 헤드가 자연스럽게 꺽여서 안전해요~!!!ㅎ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29

사용할 예정입니다. 매번 낱개로 구매하여 사용하다보니 교체주기가 늦어져서 날이 무뎌진것을 사용했었는데 이번에는 그렇지않고 자주자주 교환하여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디자인도 핑크로 이쁘고 마음에 듭니다. 도루코 제품이라서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24

여름이라 많이 사용할 것 같아 한번 시켜봤어요 피부가 엄청 예민해서 조금만 피부에 뭘 잘못 대도 두드러기가 일어나서 걱정했는데 2번 써봤는데 전혀 뭐가 나지는 않았어요 피부보습 윤활밴드가 위아래로 있는데 처음엔 진한 핑크색이었다가 쓰다보면 연핑크로 점점 하얘지더라고요 엄청 매끄럽고 부드럽진 않지만 전혀 자극이 되진 않았어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면도날 중앙이 갈라져있고 윗부분이 뒤로 젖혀져서 곡선부분도 딱 밀착돼서 잘 밀려요 털이 뒤로 끼고 잘 안빠진다는 후기를 봤는데 면도날 중앙이 갈라져있고 테두리에 고무밴딩이 되어있어서 안쪽으로 절반으로 접은 다음에 튕기듯이 놓으면 잘 빠져요! 가격 대비 갯수도 많고 질도 좋아서 앞으로도 계속 구매할것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