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파샤 여성 호신용 스프레이 골드 후기

 

미니파샤 여성 호신용 스프레이 골드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07 기준)

 

★★★★★ 2021-08-14

테스트로 화장실에 뿌렸다가 죽을뻔했네요…ㅎ;; 그만큼 확실하단거니 좋아요 든든합니다!!사진은 부모님 드려서 못찍었네요 !강추!!

★★★☆☆ 2021-07-19

문의하기에 글이 안남겨지네요 2개 구매했는데 1개만 왔어요 먼저 전화주시고 빠른 조치 부탁합니다 상품 유효기간이 지나면 효력이 없어지는지도 궁금합니다 정확한 답변부탁합니다.

★★★★★ 2021-07-01

새벽기도 다니는 엄마 위해 선물해드렸어요 새벽에 교회 문 열고 불 키고 혼자 눈 감고 기도하시면서 속으로는 이상한 사람이 들어와서 해코지하지 않을까 내심 불안하셨다고 하면서 아주 좋아하시네요 쓸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하시면서도 호신용품 있고 없고 차이가 아무래도 심리적으로 클테니까 사드리길 정말 잘했다 생각이 들어요 크기도 작고 목에다 걸 수도 있고 어둠 속에서도 직감적으로 분사할 수 있게 버튼 부분에 손가락 모양으로 홈 모양 만들었고 스프레이가 아니라 직선으로 멀리 나가니까 실수로 잘못 뿌릴 염려도 적은 점이 마음에 드네요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디자인이나 실용성에 있어서 강추합니다!!

★★★★★ 2021-05-07

아직 사용할 일이 없지만 그래도 호신용 기구가 하나 있다는게 마음에 안정을 찾게해주네요. 목걸이로 착용할 수 있어서 급한상황에 바로 쓸 수 있을것 같아 좋아요.

★★★★☆ 2021-04-16

요즘 하도 세상이 ㅈ 같아서 호신용으로 하나 구입했어요 써보진 않았구요 자세한 후기가 없어서 제가 작성해볼께요 도움돼요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일단 케이스 고급져요 케이스 열자마자 호신용 스프레이랑 목걸이 줄 있구여 골드 구매했는데 진짜 가벼워요 저희 어머니도 하나 구매해서 드릴랴구여 진짜 요즘 세상 에바잖아요 무서워서 하나씩 갖고있어야 그나마 안심될듯요 목걸이 줄 생각보다 길어서 여유 있아여 밖에서 한 번 뿌랴보려고요 사용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 2021-04-15

여러제품중 가격좋아요 위급시 사용하기편하고 예쁘네요 용량으로가격이낮아도 다사용할수있을까요? 아직 사용은안했지만 유용할것같아요 선물하기도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