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라 토스트 비스켓 사용기-20210921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21 기준)

 

★★★★☆ 2021-09-17

유럽거 처럼 맛있지만… 이거 보면… 배달할때 박스 신경을 안 썼죠? 이렇게 어떻게 먹어요.

★★★☆☆ 2021-08-24

옛날보다 맛품질이 떨어진 것 같고 영양성분이 더 안좋게 바뀐 것 같아 아쉬워요..

★★★★★ 2021-08-24

● 빵을 안 좋아하는데 토스트는 좋아합니다. 아무것도 가미 안된 (식빵, 크로아상, 필링없는빵)무맛빵이 맛있는지도 모르겠고 빵 먹을 바에 밥 먹는 사람이라 잘 안 사먹지만 토스트 구어서 바질페스토, 크림치즈, 딸기쨈, 땅콩쨈, 블루베리쨈 등등 쨈맛으로 먹는 건 좋아하는편입니다. ● 제일 마음에 드는 점 구어진 토스트 솔직히 토스트기 없으면 후라이팬에 구어야되는데 고르게 구어지기도 힘들고 귀찮은데 바삭하게 구어진 토스트를 바로 먹을 수있으니까 정말 좋습니다.크기도 딱 미니하게 잘라진 크기여서 손에 들고 한입 베어물기 좋아요. ● 다이어트로 탄수화물 챙겨먹기 (밥대신 토스트) 요근래 다이어트 중인데 탄수화물을 쌀밥 먹으면 입맛이 돌아 밥 양 조절이 힘들고 감량이 힘들어서 밥 대신 토스트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 토스트 수량: 1봉지에 36개 들어있습니다 1끼당3개 하루 총6개 씩 먹으면 총2봉지니까 1주일반 이상은 거뜬히 먹을것 같아요 ● 피자처럼 만들어먹는 피자 토스트 치즈랑같이 먹으면 덜 질릴것 같기도 하고 당분가득한 설탕 가득 쨈 먹는 것 보단 살이 덜 찔까 싶어서 옥수수뿌리고 치즈뿌려 오븐에 굽거나 전자렌지 돌려서 간단하게 먹고있는데 이때까지 했던 식단 중 가장 안질리고 잘 먹을것 같습니다. * 피자토스트 재료: 피자치즈.콘옥수수.토스트 ● 배송상태 뽁뽁이 두르지 않은채로 그냥 제품만 왓는데 안에 단단한 종이?같은게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막 전체적으로 부셔서 오진 않았지만 한두개씩은 약간 크랙나 있긴 합니다.

★★★★★ 2021-08-21

없으면 입심심할때 이상해요. 과자나 다른군것질은 신경쓰이는데 요건 두개만 먹어도 고소,바싹. 포만감도 주고. 벌써8개월. 항상 미리사는.

★★★★★ 2021-08-21

미주라는 처음인데 파삭하니 치즈 올려먹기 너무 마싯오요 요거트 먹을때도 좋을꺼 같아요 ☺️

★☆☆☆☆ 2021-08-20

비스켓인데 커다란 박스에 그냥 덩그러니 배송오면서 얼마나 부딪혔는지 그 딱딱한 과자가 전부 박살나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