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팬 틸트 홈 보안 Wi-Fi cctv 카메라 실내용 사용기

 

티피링크 팬 틸트 홈 보안 Wi-Fi cctv 카메라 실내용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7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25 기준)

 

★★★★★ 2021-09-16

아가냥이들이 걱정되어 구매했어요~ 화각도 넓고 전화연결 기능도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착한 가격에 이런 퀄리티~정말 대박이네요~ 앱으로 통제가 가능해서 편해요~

★★★★★ 2021-09-14

스마트폰 연동으로 실시간 영상 확인 및 상하좌우 조정 범위가 생각보다 넓어 좋네요.

★★★★★ 2021-09-05

기존에 공기계를 이옹해 알프레드 cctv 사용했는데 밤에는 고양이를 볼수 없어 아쉬웠는데 요 제품으로 바꾼후 밤에도 잘보고있어용 카메라 화면조정, 나이트비전, 모션감지녹화, 동시시청가능 등 애완동물이나 아기를 키운다면 꼭 필요한 기능이 다있습니다 추천드려요

★★★★★ 2021-08-29

빨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해주세요~! C200 은 이 기능이 제공되는데 C210 은 신제품이라 그런지 아직 안되나봐요. 근데… 이거 중요한 기능인데!!! 빨리 해주세요~!

★★★★★ 2021-08-21

이 제품은 와이파이 2.4Ghz로만 연결 됨. 물론 폰으로 보는건 5Ghz건 LTE건 다 잘 됨. 그러니 설치때 공유기에 2.4를 켜놨는지 등등을 확인 하시길. 크기는 딱 캔음료 크기. 설정도 간단함. 퀵가이드 차례대로 따르면 끝. 공유기와 벽 하나 두고 있지만 연결 안정적임. 원격 접속 속도 빠름. 카메라 방향 이동은 좀 느림. 화질은 같은 해상도의 내 차 블박보다 좋음. 첨부 사진에 밝음 어두움 심야 차례로 첨부 함. 자체 녹화기능. 어플도 괜찮고. 이게 4만원대면 좋다고 생각함.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20

원래 사용하던 cctv 제품이 있었는데.. 좀 답답해서 다시 구입 했습니다. 여러 가지 면에서 굉장히 만족해요 ㅎㅎ 우선.. 저희 집엔.. 노견이 있어서 출근해서 항상 걱정되더라고요. 잘 있는지, 아프진 않은지. 당장이라도 달려가고 싶지만. 제가 없는 사이 특이 사항이 있으면 꼭 알아야 하기 때문에.. 아이가 혹시 카메라 안 보이는 구석에 가서 있을 땐 너무 답답하더라고요. 이 카메라의 장점이 굉장히 회전의 각도가 다양해요. 수평, 수직으로 다 회전 되니까 원격으로 조종해서 아이를 살펴볼 수 있어요. 그리고 스피커와 마이크도 내장되어 있는 것도 좋고요. 영상 재생하는 것도 16배까지 빠르게 조절해서 볼 수 있으니 편해요. 저번에 쓰던 제품보다 저장 공간이 큰 것도 좋습니다. 밤에 보는 화면도 굉장히 선명하고 화질이 좋네요. 거꾸로 설치도 가능하다는데 그것도 한 번 해보고 싶어요. 모션감지도 된다고 하니 설정해봐야겠어요. 굉장히 저를 안심시켜 주고, 설치도 쉽고 간편하고 매우 만족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