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루미 줌 인아웃 무선 블루투스 갤럭시 전용 셀카봉 삼각대 리뷰

 

셀루미 줌 인아웃 무선 블루투스 갤럭시 전용 셀카봉 삼각대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17 기준)

 

★★★★★ 2021-06-21

높이도길고 리모컨도잘되고 튼튼해요

★★★★☆ 2021-03-06

전 긴 장거리 여행때 셀카봉과 삼각대 까지 들고 다녔는데 이제는 하나로 할수 있게 되니 무게를 많이 줄어서 너무 좋아요 그런데 산행 사진을 많이 찍다보나 좀 아쉬운 접이라면 경사진곳애서 넘어질 우려성이 있다는게 아쉽네요 그전에 미니 삼각대 쓰다 넘어지는 바람에 폰액정과 카메라 후드 아니었으면 렌즈 박살 날뻔한적이 있어서

★★★★★ 2020-12-01

전 별로 무겁지않고ㅎㅎ 가격대비 기능대비 넘나 만족해요

★☆☆☆☆ 2020-11-16

신혼여행에서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했는데 리모컨의 사진촬영 버튼, 화면 전환 버튼을 누르니 최대, 최소 확대모드로 변경이 되네요. 촬영은 죽어도 안되고요. 설레는 맘으로 여행와서 첫 촬영하려다 기분 잡치고 반품 요청하려구요. 저가의 상품도 아닌데 리모컨 내부 합선인지 뭔지로 촬영도 못하고 결국 다른제품 구매해서 신혼여행지로 배송 신청해놨습니다.

★★★★★ 2020-11-14

묵직하고 튼튼해요 페어링도 잘되고 셀카모드에서 줌아웃이 안돼서 아쉽지만 핸드폰을 잡아주는 부분도 튼튼하고 흠잡을데가 없는듯 가죽가방도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만족만족

★★★★★ 2020-11-09

첫번째 구입후 리모콘 일부기능이안되어 교환요청했는데 새제품을 2일만에 가져다 주시고 교환풍은 가져 가셨네요. 빨라서 좋고 교환받은 제품 성능 좋고 아주 요기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무게감이 있어 들고다니엔 무겁다는 생각들어요. 꼭 생수병두개 들고 다니는 무게 감. 그런데 예상했어요 저정도 높이에 삼가대사용하는데 이정도 무게감없이는 넘어지거나 흔들리겠네요. 길이기 짱이고 삼가대 안정감 좋아요. 리모컨 잘되어요. 혹 저번것도 네가 리셋을 잘못해서 그런건 아니가 싶을정도로 잘되네요. 행사많고 여행다니며 사진 많이 찍는분들 추천드려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인 업무에도 활용가치가 높아요.. 굳이 사다리 안오르고 높은곳 찍을수 있어서요. 많이 파세요.

★★★☆☆ 2020-10-29

배송도빠르고 물건이 짱짱하고 좋은데 무겁도 삼각대 펼치기가 좀 버거웟어요 ㅠㅠ 그래도 바람에는 안날아갈거같아보여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