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소닉 2in1 2구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리뷰

 

벤소닉 2in1 2구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16 기준)

 

★★★★★ 2021-09-04

아이들이 평소 와플을 좋아해서 한번씩 사주곤 하는데요 집에서도 만들어 주면 좋을거 같아서 벤소닉 와플메이커를 선택했어요 일단 디자인이 정말 감각적이고 예뻐요 주방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리구요 컬러도 어찌나 이쁜지 외관은 백점 만점입니다^^ 플레이트는 두가지라 원하는 걸로 끼워 사용하면 되는데요 버튼만 누르면 쏙빠져서 교체도 정말 쉬워요 저는 와플이 너무 만들어보고 싶어서 세척후 바로 사용해봤어요 샌드위피 플렝이트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 와플용 플레이트를 세척한후 교체해주고 사용했어요 사용방법은 플레이트 장착후 2~3분 예열 그리고 반죽 넣어준후 고리결착 타이머 돌리고 익히기 정말 너무나 간단해서 쉽게 접근할 수 있어요 사용방법이 복잡하면 아무래도 손이 덜가게 마련인데 이건 누구나 사용하기 쉽게 되어있어 진짜 간단하고 좋네요 적정 반죽량이나 익힘정도는 상태를 봐가면서 익혀야 할듯해요 저는 한 8분정도 익힌거 같아요 와플에 메이플시럽 뿌리고 생크림이랑 먹으니 정말 맛나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난리네요ㅎㅎㅎ 사용하면서 조심해야 하는건 손잡이 플라스틱 부분말고는 작동시 굉장히 뜨겁기 때문에 아이들과 사용시 주의해야 할것같아요 사용후 다 식을때까지도 조심해야해요 사용방법도 쉽고 디자인도 예쁘고 논스틱 코팅으로 잘 달라붙지 않아서 정말 좋은 와플메이커같아요 다음에는 크로와상 생지도 주문해서 크로플을 해먹어 볼까봐요^^ 기대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9-01

집에서 홈카페 및 홈브런치가 가능해집니다. 진짜로 어렵지 않아요. 무엇보다 쉬워요. 아이들이 하기 딱 쉽고 간단하네요.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 아이들과 함께 요리를 하니 반응이 뜨겁네요. 일단 디자인이 너무나도 이뻐요. 레트로풍 디자인으로 감각적이에요. 민트색상 짱이에요. 플레이트도 원터치 분리형으로 와플과 샌드위치를 번갈아서 사용할수 있어요. 그리고, 간편해요. 플레이트 바로 옆에 있는 버튼 누르고서 플레이트교체하면 됩니다. 배송이 도착하자마자 와플부터 만들어 보았어요. 진짜 밖에서 파는것과 똑같아요. 집에 아이스크림이나 생크림이 있으면 좀더 그럴듯한 홈카페가 될것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31

벤소닉 샌드위치, 와플메이커에요~~ 2in1으로 샌드위치와 와플플레이트를 간단한 교체로  같이 사용할수있어요~ 벤소닉 본체에 샌드위치메이커가 장착 되어 있고 와플메이커는 따로 상자에 들어있어요~~ 본체, 와플메이커, 설명서와 레시피북, 전원코드가 구성되어 있어요 벤소닉은 요즘 갬성~ 레드로풍 디자인으로 여심저격이에요~~ ㅋㅋ 넘 이쁘네요^^ 색상은 에메랄드, 핑크, 아이보리 3가지에요 제껀 에메랄드색이에요 살짝 옅은 민트색이에요~ 작동은 너무 쉬워요~~ 다른설정 이나 정해진건 없어요~ 타이머를 돌리기만하면 끝~~~~!!ㅋ 최대 8분까지 가능하고 덜 익었거나 원하는 색나올때까지 타이머를 더 돌려주심 되요~~ 샌드위치 와플 플레이트는 논스틱 코팅 가열판으로 되어있어 눌러붙거나 하지 않아 사용하기 편리해요 플레이트 팬은 버튼한번으로 분리 교체가 가능해 손쉽게 사용할수있고 세척도 엄청 편리해요 먼저 간단하게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식빵먼저 놓고 치즈 햄넣고 다시 식빵 덮고 벤소닉 돌려주면 끝~~~ ㅋ 타이머 5분정도 돌려주니 이쁜색이 잘 나오고 잘 익었어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해요ㅋㅋ 옆에서 지켜보며 같이 만들고 있어요 ㅋㅋㅋ 완성된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다고 맛있게 먹어주네요^^ 햄,, 치즈 넣은게 다인데… ㅋㅋㅋ 차 차 맛난거 많이 만들어 줘야 겠어요^^ 아이들 샌드위치 먹을 동안 와플 반죽 만들었어요~ 물120, 생크림50, 계란1개, 오일50, 설탕70, 소금 조금, 박력분200, 바닐라 익스트랙 1~2방울넣고 거품기로 열심히 휙휙~ㅋㅋ 샌드위치팬에서 와플팬 으로 교체 버튼딸깍이면 끝~~~인데… 너무 뜨거워요ㅠㅠ 식었는데도 뜨거워요…완전 조심 또 조심해야할것 같아요!! 교체후 와플반죽 넣고 타이머 8분 끝까지 돌리고 대기~ 중간에 몇번이나 열어봤어요ㅋㅋㅋ 근데 하다보면 요령이 딱 생기네요~ㅋ 몇분 지나고 나면 수증기가 발생하고 달달한 와플 익는 향이 나요~ 8분이 다지났는데 원하는 색이 안나와 3분 더 돌려 줬어요~~ 맛있는 와플이 완성 되었어요~~!!(시간은 반죽정도에 따라 달라져요) 맛있는 와플 신나게 구워먹고 냉장고속 백설기랑 밥알 쑥떡도 들고와 구워 봤어요~ 우와~~!!! 빵도 빵이지만 떡이 진찌대박이에요!!! ㅎㅎ 우리나라 사람들 와플기에 와플 빼고 다 구워먹는다는 우스갯소리를 이해하는 순간이었어요 ㅋㅋㅋ 겉바속촉의 정석이 이건가 싶어요 ㅋㅋ 떡의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 진짜 맛있어요ㅋㅋ 떡 잘 안먹는데도 이건 맛있게 하나 다 먹었어요~ 특히 아이들은 쑥떡 향이 강해 안먹던데 이렇게 해주니 모양도 이쁘고 쫀득하고 맛있다고 잘먹어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 근데 떡은 놔두니 딱딱해지긴해요… 먹을만큼만 조금씩 해서 아이들 간식으로 주면 좋을듯해요~^^ 크로플이 진짜 맛있다던데 조만간 만들어 먹어야 겠어요~~ ㅋㅋㅋ 레시피북이 보기 편리하게 잘 되어있어요~ 아이들 맛난거 많이 만들어 줘야겠어요 ㅋㅋ 벤소닉 멀티메이커 사용시~확인해주세요^^ ⚠️조리 시작 전 2분예열하기(첫 조리시 반듯이) ⚠️반죽은 플레이트의 70%까지만 채우기 ⚠️타이머는 2분이상 설정하기 ⚠️사용후 반듯이 세척하기 ⚠️본체 세척시 물에 담그지말기 ⚠️용도에 맞게 사용하기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