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IH전기압력밥솥 10인용 리뷰-20210920

 

쿠쿠 IH전기압력밥솥 10인용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4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20 기준)

 

★★★★★ 2021-09-19

제품 좋은것도 좋은데 배송이 진짜 대박 입니다 시간상으로 하루도 안걸림

★★★★★ 2021-08-30

디자인깨끗해서 좋아요.배송도 아주 빨라요

★★★★★ 2021-08-20

저는이제갓12개된아이를기르고있는싱글맘입니다 주말에시골에다녀왔어요 시골집에살림이넉넉치않은지라.. 몇가구안되는그런시골오지산골입니다 15평남짓한조그마한한옥이예요 전자렌지전선은쥐가갉아먹어서방치된상태였고 고장난전기밥솥도그렇구요 가슴이너무아프네요 그동안제가신경써드리지못했단생각에..하.. 제가싱글맘이된후찾아간시골할머니댁은정말따듯함이가득한곳이였어요 전라도 시골산골마을할머니댁에보내드렸어요 제가사용하고있는제품과같은제품으로보내드렸어요 사진은제가사용중인집에있는밥솥사진입니다. 다행히배송도3일걸렸구요 전화로쿠쿠밥솥도착했단소식에너무기뻤습니다 할머니휴대폰이2g폰이라서영상통화도할수없어서 밥솥취사기능과보온기능되는 그두개의버튼 위치만을설명해드렸어요 이것저것기능이많지만글을읽을수없는분이라서 왼쪽맨위동그라미버튼과오른쪽맨위동그라미버튼을말씀드렸네요 할머니: 오메..이거누를것이많아서뭐를눌러야한다냐? 밥솥이너무이쁘다야.. 요거시너무이쁘게생겨가꼬너돈많이줬겄다.. 내가요거누를지를몰라서우짜까 하… 할머니께서밥솥사용을잘하실지걱정이됩니다. 오늘아침다행이밥을처음지으셨단말씀에안도감이생기네요 저는내일도다시전화로버튼누르는곳을다시반복해서말씀드리려고합니다. 연세가많으신할머니셔서금방잊어버리거든요 쿠쿠밥솥덕분에이제매일할머니께전화드릴수있어서행복해지네요 지금도가슴이너무뭉클하고먹먹해지네요 할머니께서식사맛있게드시고있겠죠? 시골산골에택배가다행히빨리배송되서너무감사합니다

★☆☆☆☆ 2021-08-03

물건은 오자마자 보니 박스 테이프 다 뜯겨있고 제대로 붙여져 있지도 않더군요. 누가 뜯었던거 반품 해서 다시 보낸건지 박스 던지느라 구겨져 있는건 그렇다 쳐요 근데 전자제품은 검수도 안되있고 회수된 상품 다시보낼거면 제대로나 포장해서 보내주시던가요. 밥통닫는 부분이 벌어져서 아다리가 맞지도 않아요. 교환반품 신청했더니 기사님이 두개다 회수인줄알고 교환해주신 새상품도 가져가셔서 지금 결재만하고 물건이없어요!!!!!!ㅡㅡ 토요일 월요일 화요일 전화하니 반품 전용 물류센터로 회수되서 상품코드 같은걸로 물건 회수 확인은 어렵다고 하시고 재고도 없어서 재출고가 안되는데 내일 오전에 제가 또 따로 재출고 신청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쿠쿠 판매측 전화번호도 없는지 최소 10일걸린다고 하고요. 근데 지금 구매확정 후기를 남기게 떠있어서 너무빡칩니다. 판매자분 후기글 보시면 고객센터 통해서 연락 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