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아트 9L 오븐 토스터기 후기

 

키친아트 9L 오븐 토스터기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10-06 기준)

 

★★★★☆ 2021-10-04

빵을 좋아해서 구워먹으려고 오븐기를 구입했어요 일단 처음 배송왔을때 포장도 꼼꼼하고 깔끔하게 배송왔어요 배송 걱정은 안해도 될듯여ㅎㅎ 베이킹판만 세제로 씻었고 안쪽은 물묻힌 거즈수건으로 닦아내고 공회전 시켰어요~ 공회전 시키니까 기계냄새? 처럼 좀 났으나 그러고나서는 냄새 안났어요ㅋㅋ 이건 다른 제품들도 다 똑같은듯해요 젤 중요한 기능은 일단 시간 조절 레버는 있어서 돌려서 시간 조절하면 되고 레버를 돌리면 째깍째깍 소리가 나면서 작동됩니다 다 되면 땡! 하는 소리와 함께 기능이 종료돼요 온도가 높아졌다가 다시 불이 꺼졌다가 저절로 조절이 되는것 같은데 그래도 전반적인 온도는 높은편으로 유지되나봐요 빵이 빨리 굽히는 반면에 그냥 냅두다가 버터 발린부분이 타네요ㅠ 작동되는 중간에 문을 열어볼수도 있어서 저는 일부로 열었다 닫았다해서 온도를 수동(?)으로 조절했네요ㅎ (*뜨거움 조심!!하세요*) 그리고 안쪽이 온도가 더 높은지 안쪽부분부터 잘 구워집니다 그래도 빵이 빨리 굽혀지고 데워져서 그건 맘에 들어요~

★★★★★ 2021-10-03

평소 요리를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 오븐을 자주 사용하진 않는데, 그래도 가끔씩 필요할 때가 있어서 미니오븐으로 알아보고 있던 차에 체험단을 통해 상품을 받게 되었네요~ 일단 배송 상태는 깔끔하게 박스로 이중포장되서 왔네요! 박스 열었는데 안에 또 박스로 포장되어있어서 깔끔하고 안전하게 오니 기분좋게 받았습니다. 미니오븐이라더니 정말 미니 사이즈라서 보관하기도 편리하고 디자인도 심플하고 이뻐서 어디 둬도 괜찮네요 😀 구성품에 트레이도 있으며 트레이는 식빵 두개 정도 굽기 좋은 크기에요~ 온도조절 기능이 없는게 아쉽긴 하지만, 이 부분은 상품설명이나 후기 보고 알고 골랐던거라 별로 상관 없고 시간만 잘 조절해서 사용하면 될 것 같네요! 아무래도 미니오븐이고 기능이 많이 없지만 간단한 오븐 조리에는 가성비 좋을 것 같아요~!! 아직 바빠서 사용 못해봤는데 내일 식빵 굽는데 사용해보려구요 ~ 잘 사용하겠습니다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10-02

미니 오븐이지만 성능은 대박~! 키친아트 브랜드는 대부분다 아는 유명한회사니까 믿고,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겠어요. 화이트컬러라 엄청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라 주방 인테리어를 조금도 해치지 않아요 투명하게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내부를 볼수있으니 조리가 잘되어가고있나~ 과정을 다 볼수있어요, 보는 재미도 있네요 ㅎㅎ 기대 & 설렘 가득 . 두근두근 ㅋㅋ 조작법도 매우 간단해서 사용하기 번거로운거 하나도 없고!! 바쁜 아침에 간단히, 빠르게,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어요 ^^ 정말 대박템이에요. 상하 이중 열선이라 뒤집거나 할 필요없이 골고루 익으니 최고 장점인거같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