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2in1 핸디 스틱 유선 진공청소기 SVC-P606BK 리뷰

 

신일 2in1 핸디 스틱 유선 진공청소기 SVC-P606BK

이 제품에는 7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4 기준)

 

★★★★★ 2020-04-22

아들 자취방에 청소하라고 사줬는데 잘된다고 하네요

★★★☆☆ 2020-04-21

상품평이 좋은거에 비해 사용해 보니 별루네요 소리도 넘 커서 저녁때는 청소하기도 나쁘구요 ㅡㅡ 일이 늦게 끝나서 저녁때 밖에 시간이 없는데 평일에는 청소 할수가 읍네 주말에 쉴때 사용중 이에요 가격만 착하고 실용성은 없어요

★★★★☆ 2020-04-14

-가성비 좋습니다 -작은 원룸에서 쓰기에는 줄길이 적당 -흡입력 좋다

★★★★☆ 2020-04-14

어제 결제하고 오늘 받아 사용 후 바로 쓰는 후기 !! 털갈이 하는 댕댕이 털에 제가 댕댕인이 될 것 같아 청소기를 구매했습니다 참고로 자취 8년차, 원룸에 청소기 없이 빗자루 청소로만 지내와서 청소기에 대한 눈이 낮은 점 감안하고 읽어주세요! 저는 오로지 강아지 털 흡입! 고로 흡입력!! 가격대비 흡입력이 좋은 청소기를 찾았습니다 장점 1. 흡입력 굿 대만족 2. 소음 생각보다 심하지 않음, 일반적인 청소기 소리인것 같은데 하는정도? 동영상 첨부하고싶은데 안되네요 ㅠㅠ 3. 틈새브러쉬, 침구카펫 브러쉬 생각보다 사용많이함 4, 선 정리 고리랑 코드 클립이 있어 정리할때 깔끔 5. 브라켓 설치나 받침대 없이도 넘어질 걱정 없이 잘 서있네요 6. 상품 상세 정보에 상품 무게 관련된 안내는 없어서 제가 약식으로 측정해본 결과 1.5-1.7kg 사이 정도 나오는 것 같아요(연장 손잡이+본체+메인브러쉬 창작 기준) 이 정도면 가벼운 편에 속하는 것 같아 장점! 다음, 단점이라고 하기엔 제 기준엔 만족하고있는 상품이여서 이 상품의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게 써보면서 느낀거 적어드려요 1. 본체 손잡이 안쪽에 다칠 수 있는 부분있어요 조심하세요(사진 첨부) 2. 연장 손잡이는 고정 버튼이 있어 안정감있게 사용가능해요 3. 다만, 브러쉬 연결 부위는 고정 버튼 없는 직사각형의 플라스틱 구조여서 언젠가는 둘 중 하나가 깨져 헐거워지면서 브러쉬가 청소하는 도중에 빠질 수 있겠구나 생각했어요 뭔지 아시겠쥬? 아직은 뻑뻑한 감으로 고정한다 쳐도 생각보다 많은 힘으로 넣어줘야하더라구요 4. 그러다보니 브러쉬 뺄때도 큰 힘이 필요한데 꼭 한 손으로는 먼지통을 잡은 상태로 빼야하더라구요. 안그러면 물리적인 힘으로 먼지통이 분리가 돼서 먼지 대잔치가 열릴거에요 ㅠㅠ 5. 먼지통과 본체 이음새(?) 스티로폼부분에 먼지 끼임 현상있어요 (사진첨부) 6. 먼지통에 청소 할 수 없는 부분? 이있어요 손가락도 안들어가서 꺼내지도 못하고 ㅠㅠ(사진 첨부) 원룸 사용용도라 선길이도 적당했어요 가정에서 사용하시기엔 여기저게 코드를 옮겨꽂으시거나 연장 멀티탭이 있어야 편하게 사용 가능해요~ 청소기에 대한 기준이 높으신 분들이라면 다소 단점이 많은 청소기 일 수있지만 저는 자취용으로 1-2년 알차게 싹 쓰고 말 생각이라 만족한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