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닉 저자극 샴푸 어린강아지 앤 단모강아지용 리뷰

 

하이포닉 저자극 샴푸 어린강아지 앤 단모강아지용

이 제품에는 304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4 기준)

 

★★★★★ 2020-04-15

배송상태 괜찮습니다. 닥스훈트를 키우는데 샴푸를 뭐 쓸까 하다가 이 제품 발견해서 상품평도 괜찮길래 가격은 비싸지만..구매해봤습니다. 냄새 완전 좋고 2틀 냄새 유지됩니다. 닥스훈트가 단모여서 그런지 비듬도 안 나오더라구요 다음에도 샴푸 이거 살겁니다 재입고가 잘 안되서..

★★★★★ 2020-03-30

왜 진작 안 샀나 싶어요 따로 컨디셔너 사용 안해도 되구요 순하고 부드러워요

★★★★★ 2020-03-19

재구매했어요! 강아지 샴푸 이것저것써보진않았지만 저희집강아지 알러지 엄청 많은 강아지에요 저희강아지는 식이알러지이지만 언제 피부까지 안좋아질지 모르는 불안감…ㅠㅠ 그래서 샴푸도 신경써서 고르게되더라구요 애기때 아무샴푸나 썼었는데 자주 긁더라구요 근데 이샴푸 쓰고 긁는거도 현저히 줄었어요 한살이 넘어가면서 목욕시키고 3일만지나도 특유의 강아지냄새가 스멀스멀 났었는데 이샴푸는 일주일가요! 점점 향이 연해지지만 일주일에 한번 씻겨서 그렇지 그이상도 갈것같아요 순하고 정말 좋아욤!

★★★★☆ 2020-03-12

좋은것 같아요 아직 아기가 어려서 제대로 사용은 못해봣네요

★★★★★ 2020-03-11

이제 4개월 다되어가는 아가를 키우고 있는데요 접종도 다맞았구 밖에 조금씩 데리고 나가는 빈도가 잦아지니 목욕을 시켜야할거같더라구요ㅠㅠ 첫 목욕이라서 걱정도 많이 되고 어떤 제품을 써야할지 고민하던중에 하이포닉제품이 유명하다는 후기를 보고 사게 되었습니다! 쿠팡 후기도 좋길래 가격이 쪼~끔 나가도 구매해봤는데요 역시 비싸고 후기좋은건 이유가 있나봐요 ㅎㅎ 첫목욕은 성공적이었습니다! 당연히 목욕자체는 싫어하지만요 목욕시키고 나서 털이 일단 부드러워진게 느껴지고 향기도 상당히 좋아요 자극적이지않은게 느껴져요 털이 부들부들하니까 자꾸 만지고 괜히 빗어주게 되구 ㅎㅎ 애견샵을 보내서 씻기자니 아가도 작은데 한번목욕할때 너무 비용이 많이들구요ㅠㅠ 또 제가 직접 씻기는걸 볼수없으니 걱정도 되구요 저처럼 아가키우시는 분들 정말 추천할게요!! 샴푸그대로 씻기는게 아직 걱정된다하시는분들은 물에 조금 희석해서 사용해도 괜찮을거같아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