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원선생 전통순두부 리뷰

 

김구원선생 전통순두부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27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6 기준)

 

★★★★☆ 2020-05-04

적당히 고소하고 맛있음. 근데 유통기한 임박한 걸로 보내줘서 좀 그럼.

★★★★★ 2020-05-03

국산콩 순두부는 확실히 고소한 맛이 느껴지죠. 그래서 두배이상 가격차가 나도 사서 먹잖아요. 먼저 타사 순두부 국산콩인데 가격도 착하고 후기도 좋고하여 주문해 먹어봤는데 고소한 맛도 안나고 그냥 저가 순두부 맛이길래. 그래 싼 이유가 있지 하고 실망했어요. 당분간은 밥 대신 순두부로 대체 할거라 몇백원 더 주고 이 순두부로 주문해 봤어요. 또 실패하면 안되니까 일단 먹어 보고 더 주문하던지 할거라 많이 주문하진 않았어요. 몇백원 더 주고라도 이 순두부를 주문해 먹는 게 맞을지 먹어 보고 상세히 후기 남기겠습니다. ※먹어 보았습니다. 칼로 딱 썰어 내리는데 위로 올라오는 향이 고소한 부두향이 올라오네요. 아무것도 안 하고 한숟갈 떠 먹어봤어요. 요건 맞네요. 그래 내가 맛을 잊은 게 아니구나 했어요. 다른 리뷰 말씀대로 그래서 진한맛이 느껴지는 지는 모르겠으나 ㄱㄱ 보다 푸스러짐도 덜하고 확실히 국산콩 풍미가 느껴지네요. 국산콩 순두부는 두배 이상 차이도 나는데 몇백원 더 주고 이거 시켜 먹는게 낫겠어요. 또 주문할게요.

★★★★★ 2020-05-02

순두부찌개를 해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담백해서 한끼 잘 먹었어요. 재구매 하고 싶어요. 포장도 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0-05-01

처음 주문한건데 좋았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