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포기배추김치 리뷰

 

비비고 포기배추김치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4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06 기준)

 

★★★★★ 2020-05-05

믿도 주문하는 비비고 김치. 홈쇼핑에서 구입하는 김치와 비교하면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맛에서는 실패할 확률이 0 입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호불호가 없는 깔끔하고 감칠맛 나는 김치라서 좋아요. 색깔고 예쁘고 보기에도 좋음. 종갓집이랑 비비고 중에 저렴한 걸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 2020-05-04

비비고포기김치는 저도 즐겨먹지만… 와이프가 더 맛있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집에서 김장하고 하였는데 얼마전까지는 종가집김치먹다가 비비고로 바꾸었습니다… 와이프는 김장안해도 언제나 싱시와고 맞있는 비비고 김치에 빠져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5-04

굿굿

★★★★★ 2020-05-04

너무 좋아요 고민끝에 이 제품을 샀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제품 자체는 뭐라고 할거없이 너무 만족스럽고요 꼼꼼한 포장에 또한번 놀랐습니다. 제품의 퀄이 너무 좋고 만족스럽네요. 대량으로 사놓고 싶습니다. 재구매율 할만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빠른배송에 감사하고 좋은 제품에 감사하며 왜 이제서야 이런 제품을 썼는지 후회스러울정도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역시 빠른 배송 좋은 제품 쿠팡답네요. 지인들에게도 추천할려고요 이미 쓰고 있는 지인들이 많은데요 가성비 값입니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런거 잘 안쓰는데 쓰는거예요 추천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