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리빙 토스터기 리뷰

 

트루리빙 토스터기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10 기준)

 

★★★★★ 2020-05-22

크기도 작고 색상도 깔끔하니 예뻐요 토스트 잘 만들고 있어요

★★★★★ 2020-04-26

오자마자 써봤는데 잘 구워지서 맛있게 먹었어요

★★☆☆☆ 2020-04-16

타요 빵도 말라요 그럭저럭 대충 써야죠ㅠㅠ

★★★★★ 2020-03-26

가성비가 굿

★★★☆☆ 2020-03-02

장점: 빵이 한쪽은 진짜 잘구워져서 바삭촉촉한데 한쪽은 구운듯만듯 하네요 . 촉촉함과 바삭함의 공존이라 나쁘진 않음 단점: 빵 다구워지고 나올때 너무 저돌적으로 나옴 . 진심 무슨 고무줄총 튕기듯이 나옴. 띵 소리나자마자 식빵이 튀어올라서 식겁했음

★★★★☆ 2020-02-13

빠니니 기계를 살까하다가.. 사용자들 평을 보고 마음을 접고 토스트기를 구매하기로 함. 토스트기는 항상 자주쓰고 애용해 왔으나 이번 이사때 다른사람 주고 와서 새로사기로함. 나는 굽기정도와 편리성을 가장 중요시 봤고, 이 제품이 뒤집을 필요 없이 겉면 말고도 중앙가열 되는 상품이라 가격에 상관없이(가격도 겁나 착하지만…) 5개 제품중 고민하다가 이 제품으로 삼. 그리고 굽자마자.. 선택 할때 이제품 상세 리뷰가 없어서 고민했던것이 생각나… 아주 열심히 성의껏 글을 쓰고 있음. !!!! 도움이 됐다면 도움됨 버튼좀…눌러주세요.. 리뷰어 되보고 싶어요.!!!! 동영상도 찍었는데.. 내가 쿠팡 리뷰어 선정대상이 아닌걸 깜빡함.. ㅡㅅ ㅡ 생생한 후기를 보여주고 싶었지만.. 다음기회에. (쿠팡 사람들 .. 나 선정 리뷰어 시켜주면 지금 리뷰 200개 남은거 잘 써보도록 하겠습니다..???.쓴돈이 얼만데… 나 시켜줘도 돼잖아요…?) *총평:5/5 그러나 아직 많이 써보지 않아서?(오늘받음 내구성을 몰라 별 하나 뺐음) *배송: 5/5 어제 오후에 시켜서 방금 정오 12시 이전에 받음 *외관:4/5 저 로고의 색 조합이 마음에 안드는것 빼고는 깔끔하고 둥글둥글함. 귀여움 *빵굽는 시간: 5/5 길지 않음 약 1분??? 정도 기다린것 같은데(시간재는걸 깜빡함) 아… "배고파 죽겠네 언제나와?" 정도는 아님. *버튼: 4/5 본체가 가벼워서 버튼이 상대적으로 뻑뻑하게 느껴질수 있음 힘조절 잘못하면 토스트기가 들썩..(경험…) 살살눌러줘도 잘 눌러짐. *빵굽기정도: 5/5 , 총 1에서 6단계 까지 있는데 처음에 기계 냄새 뺀다고 다들 최대온도로 돌리길래 나도 한번 6으로 놓고 돌려봄. 그때 6으로 놓아도 가열시간이 그렇게 긴시간이 아니라는것을 알고 .ㅎㅎ 토스트기 처음사용이 아닌 나는 원래 타사거 3정도로 쓰지만 과감하게 4로 도전함. 결과 매우 만족. 딱 좋음. *굽기차이: 로고쪽 빵 투입구 전면 부분 / 후면부분(중앙가열) , 로고반대쪽 빵투입구 전면(겉면) 부분 / 후면 부분(중앙가열) 로 볼때 —로고반대 전면>로고면 후면>로고반대 후면>로고면 전면 —으로 굽기 정도를 정리할수 있음 ( 사진참조 ) 장점!- 1.중앙면까지 잘 구워진다!(면마다 굽기 차이는 있지만 한번 굽고 먹어도 좋을만큼!), 2.빵 투입구가 넓찍하다 . 숭숭 잘 들어가고 뺄때도 억지로 빼다가 빵가루 우수수 할일이 없음. 3.제품냄새 안난다. 냄새때메 걱정 했는데(타제품들도 그렇고 저렴한거 냄새난다고해서),받자마자도 안났고(쌔삥플라스틱냄새 안났음), 혹시몰라 최대 가열할때도 미세한 달궈지는 냄새??? (코가지고 빵투입구에 가까히 해야 맡아짐)정도만 나서. 두번째로 바로 그냥 빵 구워버림 4.겉면이 뜨겁지 않다(스댕이 아니라서 그런가 보다) 5.뚜껑과 빵부스레기 받이. (다 있는거지만, 있어야 하니까 있는게 기특함) 6.취소버튼이 있다. (취소버튼 없는 토스트기 잘못사면 빵굽기 잘못조절해서 거꾸로 들고 빵 빼야하는 웃픈상황이..발생하쥬..) 단점!- 1.본체가 가벼운편이라 딸깍버튼 힘조절을 잘해야한다. 안그러면.. 토스트기 들썩 거려..깜짝 놀란다. (내가..힘이 쎄서 그럴수도 있다…) 큰 단점이 아니기 때문에 별점에는 포함 안함. 내구성을 아직 모르기 때문에 총점 4/5 . 나중에 더 써보고 올리겠음. —– 5/9 추가: 아직까지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음. 철 달궈지는 냄새가 자주 쓰다보니 나긴 나는것 같음. 그러나 내 기준으로는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님~~ 왜인지 이제 동영상 업로드가 되길래 ㅎㅎㅎ 예전에 리뷰 작성전에 남겨둔 동영상 도움이 되실까 올려 봄. 나의 주관적인 ㅎㅎ 리뷰가 도움이 돼셨다면~ 아래 "도움이 돼요" 버튼 눌러주시면 감사감사~ 하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