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 6호 두마리 영계 (냉장) 리뷰

 

마니커 6호 두마리 영계 (냉장)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7-17 기준)

 

★★★★★ 2020-07-12

정말 만족합니다.

★★★★★ 2020-07-12

닭비린내 전혀없이 닭백숙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 2020-07-11

<마니커 6호 두마리 영계>는 성인 1인용 삼계탕용으로 양이 아주 알맞습니다. 성인 두 명이 한 마리씩 먹으니 배부르게 먹었어요. 물론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는 500g 한 마리가 약간 모자랄 수 있고 양이 적은 분께는 남을 수도 있겠는데 저는 삼계탕을 할 때 뱃 속에 찹쌀 두 수저를 넣기 때문에 울 식구들은 개인별로 양이 많다 싶으면 가슴살을 조금 덜어내고 양이 적으면 밥을 더 먹기도 하고요. 울 남편은 밥은 따로 안먹고 한 그릇을 다 비웠는데 제가 퍽퍽한 가슴살 약간 떼어놓은 것은 내일 아침에 남은 국물에 닭죽으로 끓여주려고요. ●●● 날개 끝부분, 엉덩이 부분의 비계와 등허리 윗부분의 노란 비계 부분을 떼어내고 찹쌀과 대추, 마늘로 닭의 배 속을 채운뒤 끓는 물에 3~4분 데치고 그 물은 따라 내버렸습니다. 새 육수를 우려내어 준비한 재료와 함께 약 50분 정도 팔팔 끓여 익혔는데 잡내나 닭비린내 없고 야들야들 살도 부드러웠어요. 남기거나 모자람 없이 딱 한끼를 먹고 끝내니 아주 좋아요. 요리 전에 비계를 떼어내면서 뱃 속까지 닭을 충분히 깨끗하게 씻어내야 잡내가 없다고 해서 여러번 씻었는데 그 과정에서 노란? 닭털이 아직 남아있는 것을 봤습니다. 칼로 긁어내고 솔로 문질러서 없애긴 했는데 울 딸이 그 털을 봤다면 안먹는다 했을 것 같아요ㅎㅎ 털이 옥의 티이긴 했지만 그 정도야 이해합니다. 닭기름이 너무 많이 둥둥 떠있는 국물을 안좋아해서 생각같아선 껍질을 홀랑 벗기고 싶었지만 배 속에 넣은 찹쌀이 안튀어나오게 하려면 닭이 섹쉬하게 다리를 꼬아주어야 하니 닭껍질이 듬성듬성 있는 헐벗은 삼계탕이 되었어요. 하지만 국물 깔끔하고 닭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후에 삼계탕을 또 한다면 마니커 6호닭을 재구매 할 것 같습니다.

★★★★★ 2020-07-08

백숙 먹을 때 퍽퍽한 닭가슴살은 늘 못먹고 버린다면 요거 추천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영유아 두명 있는 4인가족 양파 대파 마늘 넣어서 푸욱 끓여 우러난 뽀얀 국물에 남김없이 제대로 몸보신 했어요. 정육점에선 영계 사기 어려운데 앞으로도 닭백숙 할 땐 로켓프레시로 주문해야겠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