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포 멀티5블랙 공기압 마사지기 다리커프 허리커프 팔커프 3종 풀마사지 세트 리모콘포함 (BL) 후기

 

가포 멀티5블랙 공기압 마사지기 다리커프 허리커프 팔커프 3종 풀마사지 세트 리모콘포함 (BL)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3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07-26 기준)

 

★★★★☆ 2020-07-17

여러회사 제품들을 보다, 한국회사에서 직접 만들고 생산하는걸 보고 또 다른베이커는 에어백이 4개인데 가포만 더 세분화 하여 5개인걸 보고 구입했습니다. 약 2주간 써보고 올립니다. 에어백 일단 재질이 좋습니다. 예전것들과는 달리 가볍고 얇은데다 튼튼하니까요. 압력도 약에서 강까지 원하는대로 조절이 잘되어 발에 림프부종으로 고생하는 아버님을 위해 적격입니다. 병원에 물리치료실에 있는것보다 훨 낫습니다. 정말 좋은제품으로 만족합니다. 그런데 딱 두가지만 아쉬운점을 지적합니다. 1. 세상에 리모콘이 그게뭡니까? 리모콘은 나이가 많으신분들이 낑낑거리고 혼자 겨우신고 컨트롤 하기에 아주 중요한 기능인데 이건 중국제품도 아니고 거리가 겨우 2-30센티에 각도도 정말 바로앞 정면에 갖다대어야 겨우 몇번 헛발질하다 작동합니다. 요즘 리모콘 기술은 아주 흔해져서 구멍가게가 만들어도 이렇지 않습니다. 잘 모르시면 중소기업중앙회가시면 다 도와줍니다. 기능도 몇가지 안되는 아주 단순한건데 있어도 쓰지못하는 물건이라 볼때마다 열받습니다. 왜 좋은제품 이미지 망치세요? 본사 홈피가니까 아주 정성껏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생산하신다는 의지가 가득 느껴지든데… 이렇게 한다면 차라리 빼는게 욕안먹고 이미지 지킵니다. 하루빨리 개선하시고 먼저 구입한분들 교환도 좀 해주세요..ㅠㅠ 2. 근육마사지용으로 받으면 좀 강하게 하고 소파에 앉아 티비보며 널널하게 받아도 되지만, 붓기가 있는 우리같은 림프가 안좋은 사람들이 발이나 다리가 부은거 뺄때는 반드시 아주 약하게하여 누워서 받아야만 합니다. 그런데 기껏 신고 누워서 조금만 이동하면 밑에 참고사진처럼 양쪽발을 해주는 1번 에어백에 꽂는 에어호스가 자꾸 빠집니다. 그러면 겨우 일어나 다시 지퍼를 열고 호스를 끼운후 다시 자세를 잡아야 해서, 아주 번거롭고 힘들게 됩니다. 가만히 관찰해보니, 1번에어백 호스를 조금더 길게 재단해서 발목을 움직여도 좀 여유있게 4-5센티만 길게 하여 사용한다면 좀 움직여도 여유가 있기때문에 해결이 될것 같습니다. 양발을 조금만 넓게 벌리려해도 에어호스들의 재단이 타이트하여 다리가 노인이나 장애인, 혹은 다리자세를 좀 넓게 해야 할 필요가 있는분들은 아주 불편합니다. 이것도 지금보다 1-20센티만 길게하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이 두가지때문에 상품에 만족하면서도 별을 하나뺐습니다. ㅠㅠ 하지만 제품은 국내에서 가장 좋은제품 같군요.

★★★☆☆ 2020-07-09

다리만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 2020-07-07

다리가 잘붓는데 피로가 빨리 풀리네요

★★★★★ 2020-07-01

저도 비교하고 결국 쿠팡에서 구매요 !! 배송은 역시. 빠르고 제품도 색상도 좋고 아직 다리만 해봤는데. 너무 시원해요 강추합니다 좀더 써보고 부모님께도 사드릴예정이에요 !!! 접어둘 수 있으니 자리 차리도 덜하고 매우 만족 이용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