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블루투스 PC 사운드바 사용기

 

한성컴퓨터 블루투스 PC 사운드바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9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8-26 기준)

 

★★★★★ 2020-08-18

가격대비 그닥

★★★☆☆ 2020-06-30

가격만큼 성능이라고 봅니다. 아무래도 스피커가 작다보니까 저음쪽이 제 생각보다는 부족합니다. 가볍게 테더링해서 음악듣는 정도는 되지만 컴에 스피커로 사용하기에는 무리라고 봅니다. 저음이 약해서 풍부함이 상당히 부족합니다. 그래서 가격만큼 성능이라고 판단 합니다.

★★★☆☆ 2020-06-21

포장이 영 별로지만 (기계품이다 보니 뽁뽁이로 보호가 필수적일텐데 상자가 좀 찌그러진 부분들이 많네요) 몇일 써보면서 잘 되는지 안 되는지 봐야겠습니다 6월24일 음질 : 확실히 이 가격에 적당한 음질을 낼 수 있는 스피커는 흔하지 않은데 가성비로 쓸만한 상품인 거 같습니다. 단, 소리를 크게 틀면 중간마다 "삑" 하는 소리가 들리네요. 음향 조절은 한 중간 정도에서만 만족해야 하는 부분이네요. 또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께 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좀… 추천하긴 어려울 듯 합니다. 충전 시간 : 베터리 충전 부분에선 아직 문제점은 발견하지 못 했는데, 몇 일 더 써보면서 발견해야겠죠.

★★★★★ 2020-06-17

사운드 빵빵하니 굿 ㅎㅎㅎ

★★☆☆☆ 2020-06-09

사운드는 그다지… 가격이 낮아서 기대 안했지만 뭐 그냥 그럼. Aux 케이블로 PC에다 연결해야되는데한번 껏다 키면 선을 뽑앗다 다시 연결 해야되서 전원을 끄면 안됨. 블루투스가 연결해서 그래야되는건지는 몰르겠는데 줄도 짧아서 개 번거로움.

★★★★★ 2020-05-24

너무 좋아요 고민끝에 이 제품을 샀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제품 자체는 뭐라고 할거없이 너무 만족스럽고요 꼼꼼한 포장에 또한번 놀랐습니다. 제품의 퀄이 너무 좋고 만족스럽네요. 대량으로 사놓고 싶습니다. 재구매율 할만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빠른배송에 감사하고 좋은 제품에 감사하며 왜 이제서야 이런 제품을 썼는지 후회스러울정도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역시 빠른 배송 좋은 제품 쿠팡답네요. 지인들에게도 추천할려고요 이미 쓰고 있는 지인들이 많은데요 가성비 값입니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런거 잘 안쓰는데 쓰는거예요 추천드립니다. 19850403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