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 로봇청소기 RX9 사용기

 

라이프로 로봇청소기 RX9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60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9-13 기준)

 

★★★★★ 2020-09-10

구매하기전에 비교하기위해 유튜브와 블로그등 많이 알아봤습니다 살짝 뽑기가 있나 싶었는데 중국OEM으로 회사가 국내에 있다보니 수리에도 문제는 없고 비교영상에서 대기업 제품들이 의외로 성능도 별로고 비싸기만해서 이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포장수준 포장은 저도 다른분들처럼 박스의 찌그러짐 및 파손없이 깨끗하게 왔습니다 제품 처음보고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무겁긴하나 상관없습니다 청소성능 청소성능은 무난한 편이고 눈에보이는 애들은 다 빨아들이긴 하네요. 화장실 문을 닫거나 그런거 없이 추락방지 민감도를 높으로 설정해 놓으니 화장실 2곳 신발장에는 절대 안떨어집니다 베터리 위 내용에 나오듯 딱 100분 정도 가능한 수치입니다 집이 24평인데 어플만 보고있다보면 베터리가 눈에 다는게 보이긴합니다만 중간에 멈출일은 한번도 없네요 소음 다이슨청소기 소음과 비슷해 보입니다 추가 구매를 해보니 소프트업데이트를 바로 하는걸로 봐서는 중간에 업데이트를 한번 한거같으니 너무 오래된 상품평은 이해하고 넘기셔도 될꺼같네요

★★★★★ 2020-09-09

엄청좋아요 마감처리도깔끔하고 모서리도 잘 청소합니다

★★★★★ 2020-09-09

우리집 꼬봉. 우리집 이쁜이.~~~♡

★★★★★ 2020-09-08

한달 써본 후기입니다. 많은 고민끝에 좋은 리뷰들 보고 구입하게 됐습니다. 여러후기들 처럼 똑똑하게 이방저방 알아서 제법 깨끗하게 청소해줍니다. 제가 좀 바라는 점은 딱 맘에 들게 청소한날 지도대로 지도불러오기로 똑같이 청소해줬으면 하는데 청소시작할때마다 새지도로 청소하니 조금 답답한날도 있습니다.어째든 이가격에 똑똑함에 깨끗함에 반해서 친구한테 추천도 했네요.

★☆☆☆☆ 2020-09-06

일주일만에 쓰는데 거치대에서 빠져나오더니 전원이 꺼져서 꼼짝을 안합니다. 충전거치대에 올려놓으면 계속 시스템이 재시작한닥고 만 하고 지난주에는 방전되서 그런줄알았는데 수리를 해야하나요? 이런 문제가 계속된다면 반품하고싶습니다. 딥러닝을 한다고 들은거같은데 다니던데만 다니고 작은 방들은 넣어줘도 그냥 나와버리네요. 같은 자리만 계속 돌더니 급기야 이런 상태가 됬습니다 해결책을 주세요

★★★★★ 2020-09-06

깔끔하게 청소 잘 합니다. 앱도 기능 여러가지가 많이 있는데, 시인성도 쫗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하여튼 좋습니다. 한 가지 해결 가능한 단점이 있어요. 청소하며 돌아다니다가 자기 충전 스테이션을 건드려서 위치를 움직이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면 청소 끝나고 자기 자리로 돌아가려고 해도 스테이션 위치가 바껴서 못 찾는 경우가 있음. 처음 사용하고 이런 경우가 발생하면, 앱에서 충전 스테이션 위치까지도 다 표시 되니까 충전 스테이션 있는 아주 작은 영역만 청소 금지구역으로 설정하면 해결됩니다. 하여튼 편리하고 좋습니다. 매일매일 걸레질 시킨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