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피아 언더싱크 직수형 정수기 <나노케어필터> 후기

 

워터피아 언더싱크 직수형 정수기 <나노케어필터>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09-04 기준)

 

★★★★★ 2020-08-05

통으로 사용 할러고 합니다 입구좀 더 늘려 주면 좋을듯

★★★★★ 2020-07-15

설명서대로만 하면 물맛도 좋아지네요. 사실 설치 어려울까봐 안하려고 했지만 차츰 상품평보고 도전했어요. 휴~저희는 설치가 꽤 어려웠어요. 소형아답터가 부착되있어서 쉬울줄 알았는데 정수기 호스가 연결관과 안맞아 떼내는 과정에서 오래된 수전호스와 나사가 딱붙어서 같이 꼬여서 헛돌아가는 바람에 시간 허비, 마음고생 끝에 겨우 떼어내는데 성공했어요. 보내주신 아답터는 설명서 그림과는 생김새가 다르지만 설치 잘했습니다 여기까지 한 40분걸렸고 필터와 호스연결 설명서대로 정확히하고 퉁수하는과정이 꽤길어야 하더라구요.(대략 30분이상 개별필터마다 따로따로) 여기 진짜 고생해서 필터에 물나오는것만봐도 무서워 저희는 설명서 대충읽고하다가 낭패ㅠㅠ 물바다 됐습니다. 남편이 설명서 읽고 실패의 원인이 사이즈와 컷팅 정확하지 않았다고 하면서 정확한 치수로 잘라와서 다시하니 무사했어요. 그리고 컷팅기 필수! ㅠㅠ 이바람에 설치 퉁수 모두 4시간 걸렸어요. 설치 완전히 끝나고 나서도 정수된 물을 20리터는 이상 버리고 사용하라고 확실히 퉁수가 길면길수록 물맛이 좋아진다라는 걸 알아진달까? 고생한만큼 자가설치에 보람도 있어요♡ *호스 컷팅기 세트구성에 들어가면 좋겠어요. 아니면 옵션구매 할수있게해주세요.(엄청고생했음) *설명서 잘되있지만 경고주의부분은 빨간색으로라도 강조. 퉁수과정 설명중 주의사항에 2,4차필터, 3차필터 분진과 알콜맛 충분히 빠지는 시간 상세히 나왔으면합니다. 저처럼 설명서 대충읽으면 고생하고 퉁수도 제대로 안하고서 나중에 물이 이상하다 할껍니다.

★★★★★ 2020-07-04

나노교체형으로 구매했어요 추가로 배송비 나올것 같아서 구매시 미리 교체 필터까지 추가 구매했어요~ 신랑한테 구멍뚫어달라 하고 수전아답타 연결 해달라하고.. 필터 취수랑 필터교체는 제가했어요. 예전에도 정수기가 있었는데 냉온수 방식이라 저장탱크청소가 귀찮아서 그리고 깨끗이 관리될지도 의문이고 사람올때 예약하고 뭐 기다리고 이런거 귀찮아서 생수사다 먹었는데 요새같은때는 빈통도 너무나오고 다용도실이 재활용 쓰레기로 금방지저분해지고 주말마다 생수통 사고 나르는것도 일이고.. 언더씽크형 검색에 검색을 해봤네요… 집에 해머드릴이 있어서 드릴날만 사고 했는데… 넘 쉽게 했네요… 관리도 냉온수 정수기 보다 관리나 위생면이 쉬워서 냉수는 따로 물받아서 생수먹듯이 하니까 불편한게 없네요 냉온수기 쓰면서도….. 전기세가 생각보다 많이 나왔었거든요. 계속 켜두니…필터 관리만 잘해주면 깨끗이 잘쓸수 있을것 같고 수전 더러울것 같으면…교체도 쉬우니…1만원 전후니 더러울것 같으면 그것도 교체같이하믄 깨끗이 쓸듯 하네요. 잘쓸께요 많이 파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