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4L 후기

 

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4L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4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1-29 기준)

 

★★★★★ 2020-11-25

좋아요!! 일단 소음이 없고 무드등은 색이 계속 자동적으로 바뀌는거 빼곤 맘에 들구 분무량 조절도 다이얼 하나로 조절 되서 좋아요!! 가습기 이거저거 많이 써봤는데 어떤건 분무 수증기가 무거워서 바닥이 척척해지고 어떤건 소음이 심해서 잘때 신경쓰였는데 이건 꼬록꼬록 물내려 가는 소리도 많이 안들리고 다이얼 돌리는 소리 분무되는소리 거의 없고 분무 수증기도 가볍게 나와서 바닥이 젖거나 눅눅해 지지 않는거 같아요. 쓰기 간편하고 청소도 간편한거 같아 좋네요 처음에 귀찮아서 물병꽂아 쓰는거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그거보다 이게 더 물량도 많이 들어가고 세척도 용이해서 지금 한달째 사용중인데 하나더 구매하려구요! 근데 가격이 올랐네요ㅜ 그래도 구매!!!

★★★★☆ 2020-11-16

무드등을 끄고 켤 수가 없어서 깜깜해야 잠드는 저에겐 아쉬운 부분입니다. 전원버튼에 홈이 없어서 얼마나 돌아가있는지 알 수가 없어서 불을 끈 밤에는 가습량 조절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가성비로 웬만큼 커버된다고 생각합니다.

★★★★★ 2020-11-12

4개 사서 사무실에 두고 씁니다. 가습량 충분합니다. 물통도 넉넉해서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동안 물을 다시 채울 필요 없어요. 물통이 불투명해서 뚜껑을 열어봐야 남은 물의 양을 알수 있지만 가격대비 성능은 여러 제품들 중에 제일 나았습니다. 4리터 가습기중에 제일 좋았음

★★★★★ 2020-11-10

맥스로 틀어놓고 자면 아침에 방에 안개가 껴있습니다. 최대로 틀진마세요

★★★☆☆ 2020-11-08

디자인좋아요 대용량좋아요 큼직해서청소하기편하고가벼워요 물소리나요 기계소리나요 소음적은편은아니예요 무드등 끌수없어요 조절불가 뚜껑덮으면물이고여서가운데기둥(분무하는곳)에물이들어가…요 물이많이고이는뎅….뚜껑주변으로도…..

★★★★☆ 2020-11-07

무드등 좋고 물 투입 간편하고 일단 마음에 들었어요. 추천합니다. 방이건조해서

★★★★☆ 2020-11-07

예전에 쓰던 엘지 가습기(증발식. 원판여러개 달린 것)에서 냄시나서 이걸 2개 샀지요. 하이마트에서는 7만원인데 여긴 왜이리 싸대?하면서 기쁜 마음으로 2개세트를 삼. 하이마트에서 산 건 모냥은 같은디 5리터였구 이건 4리터이고 밑판이 약간 미색? 우짰든 3개를 신나게 틀었음. 일단 좋았음 … 단점…매일 물을 비워줘야 함… 여러 동영상 찾아보면 초음파식 가습기는 물통을 세척하라… 눈에보이는 물방울로 세균?을 옮길 수 있다…. 등등…그리 말하더라… 증발식이 낫다라고들 한다. 그래서 증발식(한때유행이었던 50만원짜리)이 제일 좋다..라고 했었지. 요샌 매장에 잘 없다. 초음파만 보인다. 나는 증발식 잘쓰고 있었다. 그런데 그게 요새 (6년쓰고)먼지 짱끼고 그 먼지에서 냄시가 난다…(세탁기 청소 안하면 냄시나는 거 같은 걸까?) 6년전 산거라 뚜껑분리안되는 증발식 가습기에 질려서 이 초음파가습기 제품에 감사해하고 있었다. 그런데 혹시나하고 간 엘지 에이에스센터에서 이전에 쓰던 증발식가습기를 분리하여 닦아주셨다… 그뒤로 이건(총3개) 안쓰고 있다.ㅜㅜ 다시 전에 쓰던 증발식가습기를 쓴다. 그건 용량이 크니까 3개의 가습기를 아침마다 비워주는 것보다는 편하니까…. 이젠 냄시도 안나니까…다시 예전걸로.. 그래서 이 3개가 덩그러니 자리를 차지만 하고 있다… 아마 보일러 틀고 더 건조해지면 쓰겠죠? ? (아침마다 비워줘야해서 좀 귀찮음. 예전에15년전,20년전에는 이런 초음파식가습기 썼었는디….그 옛날 초음판 가습기청소 불편하다고 물에 그 액체를 똑똑떨어뜨려 물때 안생긴다 한참 그랬던 게 생각나서…좀 그렇기도 하다. 요샌 기술이 다른가?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