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소닉 UFO mini 올인원 방송용 콘덴서 마이크 후기

 

인프라소닉 UFO mini 올인원 방송용 콘덴서 마이크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1-20 기준)

 

★★★★★ 2020-11-20

완전 제품 좋아여 뽁뽁이는 없엇지만 박스 안에가 스폰지가득해서인지 무사히도착이요 ㅎ 잘사용할게여! 참고로 이어폰 한정수량은 끝낫더라구여 ㅎㅎ전못받음! 최저가로 빠르게 잘삿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11-13

저도 원래 후기는 안올리고 그냥 흔한 눈팅만 하고 가는 사람이였는데 이번껀 후기좀 올려야겠군요 처음 주문하기전에 제가 여러 상품평이나 후기들을 보고 사는 사람이다보니 예민하고 주의깊게 살펴보는 사람이였습니다 그리고 저도 방송을 주로하는 사람이다보니 잡음이나 음질에 굉장히 예민한 사람이였구요. 상품평들을 믿고 반신반의하며 주문을했는데 새벽에 온다길래 두근거린 마음으로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새벽 5시4분에 도착하고 아침 10시에 일어나서 택배 확인 후 받아서 바로 설치해봤습니다 사실 처음 마이크거치대가 많이 부실해서 어째야하나 했다가 집에있는 거치대를 이용해서 마이크를 썼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그 부분은 사진을 못찍었군요 ㅠㅠ) 처음에 자기 목소리를 들어보려는데 안되서 이것저것 설정다하니 그제서야 되더군요 중앙에있는 구멍으로 이어폰을꽃아서 자기목소리를 들어보니 잡음이 거의없었습니다 이게 84000원인가 생각들정도로 성능이 끝내줬어요 … 사실 후기쓰신분들 말대로 마이크 거치대는 많이 부실합니다 방송용으로쓸 탁상용 스탠드를 하나 사시는걸 추천합니다. 그게 더 좋아요. 제가 타블렛으로도 그림그리고 그림방송하는 사람이다보니 탁상용은 꼭 필요하니까.. 결론은 무지 좋습니다. 84000원이라는게 정말 감탄스러울 정도로 이런 상품을 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방송용으로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 2020-11-10

만족해요

★☆☆☆☆ 2020-10-29

중고상품입니다. 선물이라 열어보지 않으려고 했는데, 개봉씰이 없길래 불안해서 한번 열어봤습니다. 상품 오디오 박스에 기스가 있고 부품과 비닐봉투에 꽤 사용흔적이 있고 지문도 있네요. 사진보다 실제로보면 사용흔적 종말 많아요. 단순 검수하려 몇번 꺼내본게 아니라 딱봐도 꽤 사용한 중고상품입니다. 요새시대에 이렇게 대놓고 중고를 새거로 둔갑시키는 업체가 있다니 대단하네요. 꼭 선물을 해야해서 쿠팡에서 빠른 배송으로 시킨건데 선물도 못합니다. 교환신청하니 새상품으로 보내주시고 다신 이런짓 하지 마세요.

★★☆☆☆ 2020-10-26

솔직히 마이크 성능 자체는 별로인듯 금액에비해서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