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스 정장 옷걸이 XL 후기

 

코디스 정장 옷걸이 XL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30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04 기준)

 

★★★★★ 2020-12-01

정장 옷걸이 중 단연 최고 솔직히 이거 사고싶은데 없어서 못샀던 사람들 손 들어라 진짜 내 어깨 핏 살려준 제품이다 ㅎㅎ 엄청 튼튼하고 , 가격도 엄청 싸서 당황함 배스트 옷걸이다 ㅎㅎ 망설이지마

★★★★★ 2020-11-28

박스안이라 그런지 먼지가 좀 있지만 어쩔 수 없기 때문에 잘 알아용!! 물티슈로 잘 닦은 뒤 사용했습니당!! 생각보다 근데 많이 크네용!!

★★★★★ 2020-11-19

좋아요

★★★★★ 2020-11-15

옷걸이 모두 부서지거나 하자있는곳 없었습니다. 어깨가 있는 정장용 옷걸이가 옷들 보관할때 어깨 처짐이나 옷 모양잡을때 좋더라구요. 일반 옷걸이들은 옷이 어깨가 늘어난다거나 어깨가 튀어나온다거나 옷이 무거울경우 옷이 늘어난다거나 하는 문제가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어깨부분 받침이 작은것두 있는데 이건 커서 좋았구요. 롱코트 롱패딩 전부 가벼운 니트 전부 이걸루 바꾸었습니다. 바지걸이 있는것도 따로 바지걸이 살필요없이 한번에 보관할수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ㅜㅜ 재구매 의향있습니다.

★★★★★ 2020-11-10

군더더기 없는 제품

★★★★★ 2020-10-31

한마디로 정장 옷걸이라서 어깨 늘어날것 신경 안씀 좋아용

★★★☆☆ 2020-10-12

옷정리 하면서 니트종류나 겉옷이 어깨가 안맞아서 일부러 큰 사이즈 주문했거든요 로켓배송만 하는데 꼭 필요한거라 일반배송상품 급해도 참고 기다렸는데 우선 배송상태가 별로였어요 그냥 박스에 옷걸이만 딱 들어있더라구요 뭔가 흰 가루같은게 묻어있기도 하고 애매한 냄새도 나서 쓰기 싫었는데. . 기다린것도 아깝구 옷정리가 급한 상황이라 쓰기로 . . 어깨가 엄청 넓다 이런건 아니고 일반 옷걸이랑 가로길이가 차이나는건 아닌데 어깨부분이 안정감있게 도톰한 차이인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밑에 달린 (바지걸이겠죠?) 하 뭐랄까 왜 이렇게 힘없이 덜렁거리는지 차라리 없는게 나을 . . . 그냥저냥 어차피 시킨거 쓰긴하는데 메리트가 없다고 생각해요 미끄럼방지가 있는것도 아니구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