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에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매트 블랙 사용기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에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매트 블랙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25 기준)

 

★★★★★ 2021-04-21

대만족 합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매트블랙 이라는 신상이 나오고 디자인과 색상에 빠져 계속 찾아다니다가 쿠팡에서 영접했네요 하루전 까지만 해도 가격이 1만원 더 저렴했는데..ㅜㅜ 아쉽네요ㅜㅜ 다들 해외 상품인지 해외 직구인지 as는 아케되는지 엄청 궁금해하시던데 구매대행도 아니고 해외직구도 아니고 그냥 한국에서 as받을수있는 제품 정품? 이렇게 생각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머신기포함 캡슐도 20개정도 주는것 같고 므슨 상품권? 교환권?도 3만원짜리 주네요 찾아보니 백화점가서 캡슐 바꿀수 있다네요 오예 개이득 구매자 분들은 백화점 가서 이것저것 마셔보면서 본인 입에 맞는거 겟 하시면 될듯 오예 나이쑤~~♪♪♬♬♬♪♬ ★★★★★★★★★★★★★★★★★★★★★★★★★★★★★★★ 음.. 마지막으로 진짜 개인적인 구매 이유를 따져보자면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만 호환이 되서 이것저것 못마셔 보는건 단점이지만 커피라는게 입에 맞는것만 마시게 되더라고요 그러니 호환가능한제품을 사서 여러가지를 접할 필요성은 없다. (여러가지 되면 좋긴함ㅋㅋㅋㅋ) 라는 결론을 내려서 선택에 한발 가까워졌고요 두번째는 실용성 때문에 구매했습니다. 이건 써보시면 이해함 써보기전엔 모릅니다. (저같은경우엔 지인집에서 접해봤음) ₩★★★★★★★★★크레마 장난아님 미쳤음ㄷㄷ♥♥♥♥♥♥♥ 세번째로 디자인 입니다. 싸이트에 올라가있는 사진 그대로입니당ㅎㅎㅎ 마지막으로 매트블랙 존예 사랑스러움 먼지 많이 앉는다 하시는데 …, 청소안함? ㅋㅋㅋㅋㅋㅋ 청소를하세요!!

★★★★★ 2021-04-17

크레마가 무야호~

★★★★★ 2021-04-11

지금까지 네스프레소 픽시를 사용했는데 새로 바꾼 버츄오는 완전 다른세상의 맞이네요… 10년동안 사용한 픽시의 맛도 좋았는데 고장나서 수리하려다 버츄오로 바꾸었습니다… 바꾸길 백번 잘했네요!!!

★★★★★ 2021-04-06

아직 개봉전이라 잘 모르겠지만 상태는 좋겠죠… 지인이 쓰는거 보고 크레마가 잘 생겨서 좋아서 확인하고 주문 했습니다 문제없이 작동 잘 되면 좋겠네요 잘 쓸게요 ^^

 

 

You may also like...